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소식통

[마감] [블로그 오픈이벤트]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오픈 이벤트]가 마감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포카리스웨트(POCARISWEAT) 블로그에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포카리스웨트는 '땀의 음료'를 개발 컨셉으로 하여 인간의 몸에 가장 잘 맞는 수분과 전해질을 기본으로 탄생하게 된 건강음료랍니다. 앞으로 '포카리스웨트'의 건강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여러분과 나누기 위해 4월 6일, 포카리스웨트의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는데요! 많이 많이 찾아와 주셔서 축하해주세요~!

포카리스웨트 블로그가 오픈했는데, 그냥 앉아있을 수는 없겠죠? 그래서!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오픈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냐! 바로,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을 지어주는 것인데요, 아직 별다른 이름 없이 '포카리스웨트'라고만 불리는 마스코트를 위해 특별하고 예쁜 이름을 지어주시면 됩니다. 특별한 뜻을 가지고 있거나 특색 있는 이름 혹은 포카리스웨트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이름을 지어주시는 분들께는 시원상쾌한! 포카리스웨트를 선물로 드린답니다~! 


그렇다면! '포카리스웨트'만이 지닌 특징은 뭘까?

 

① 몸에 부담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된다!

② 몸 속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③ 우리 몸이 필요로 하고 있는 수분과 이온을 갖추고 있다!

 

포카리스웨트가 한국에 출시된 지도 벌써 25년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우리 몸의 체액 밸런스를 균형있게 맞추어 주는 ‘마시는 링거’로 인식되는 동시에 그 효능를 극대화하면서 ‘건강음료’가 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운동으로 숨이 가쁠 때, 몸이 지치고 힘들 때, 몸은 물론 마음의 갈증까지 풀어줄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가 되도록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 포카리스웨트 홈페이지로 바로 가기!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일      시 : 2012. 04. 06(금) ~ 04. 15(일) (10일간)

참여방법 :  ①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이벤트 포스팅을 읽는다!

                 ② 기발하면서도 애정이 담겨있는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을 고민한다.

                 ③ 그 이름과 이유를 포스팅 덧글로 올린다!

선정내역 : 1등(1명)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

               2등(4명) 포카리스웨트 500ml 페트 1BOX + 포카리스웨트 타올

               우수상(25명) 포카리스웨트 500ml 페트 1BOX

결과발표 :  2012. 04. 16(월) 오후 5시 /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 공지






포카리스웨트에서는 블로그 이벤트 선물로 다양한 '포카리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포카리스웨트 음료는 물론, 포카리스웨트에서 직접 제작한 타올과 물통, 골프공 등 포카리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 이름짓기' 이벤트! 

포카리스웨트를 사랑해주시는 더 많은 분들께서 예쁜 이름을 지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재미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게 될 생각에 가슴이 설레오는 포카리스웨트, 

센스있고 예쁜 이름 꼭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