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포카리안

[포카리스웨트 5월, 이달의 포카리안 당첨자 발표] 2013프로야구 관람하고, 비밀미션을 수행할 행운의 포카리안은 누구~?


두근두근~ 오늘은 흥미진진한 프로야구를 관람할 5월의 포카리안 당첨자 발표일입니다!^^ 요즘 프로야구의 열기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과연 누가 포카리안으로 선정되었을지 궁금하시죠~? 그 전에 5월의 포카리안에게 부여된 특별 미션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포카리스웨트를 감싸고 있는 라벨을 보시면 절취선이 있는데요! 이 절취선을 따라 라벨과 페트병을 분리해서 버리면 재활용률을 높일 수 있답니다! 이달의 포카리안에 선정되신 분들께서는 프로야구 경기장에서 포카리스웨트를 시원~하게 마신 뒤, 라벨을 분리해 휴지통에 버리고, 인증샷을 찰칵~ 찍어 후기와 함께 올려주세요! 미션 참 쉽죠~?^^ 그럼 손꼽아 기다리셨을 5월의 포카리안 발표를 진행하겠습니다!






 



5월의 포카리안으로 선정되신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프로야구 경기도 재미있게 즐기고, 쓰레기 분리수거도 하고~! 포카리안의 솔선수범한 모습을 기대할게요.^^ 그리고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분들, 너무 슬퍼하지마세요~ 앞으로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응모 닉네임, 성함 + 연락처와 주소(우편번호)를 6월 9일 일요일 까지 바로 이 포스팅에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만약 기간 내 정보를 보내주지 않으시면, 당첨이 취소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