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소식통

[마감]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이벤트] 등산&캠핑 에피소드를 쓰면,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등산용품이 넝쿨째 굴러온다!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등산&캠핑 에피소드 이벤트]가 마감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기부터 마우스로 긁어 주세요!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이벤트] 등산&캠핑 에피소드를 쓰면,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등산용품이 넝쿨째 굴러온다!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동아오츠카 쇼핑몰 바로가기




어느 새, 4월도 끝나가고... 이제 바로 내일이면 5월의 첫 날입니다! 5월... 봄의 기운을 맘껏 느낄 수 있는 계절이지요. 대학교 봄 축제도 있고, 산으로 들로 놀러 다니기에도 좋구요! (뭐.. 요즘 5월은 예전과 달라서 쫌 덥긴 하지만, 그래도 5월은 5월이죠! ㅋ~^^) 특히 등산,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그래애~서! 포카리스웨트 블로그가 5월 맞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어떤 이벤트냐고요? 뜸 들이지 않고... 바로 알려드릴게요~!! (포카리스웨트는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니깐요! ㅋㄷ,)


등산, 캠핑, 아웃도어 활동 하면서 여러가지 기억에 남는 순간들 많으시죠? ...발을 잘못 디뎌 아찔했던 순간에서부터 지금의 그녀와 손을 맞잡았던 달콤한 순간, 목말라서 죽을 것만 같았는데 약수를 들이키며 시원함을 느낀 순간 등등에 이르기까지! 순간순간 기억에 남았던 소중한 얘기들을 덧글로 남겨주시는 이벤트랍니다"산에서 반달곰 봤어요!", "1박 2일 멤버들처럼 야야했어요!" 등등 재미있는 이야기들 들려주세요. 어디... 멀리... 여행가지 못하는 포카리스웨트 블로그를 위해(쿨쩍~!! ) 재미난 얘기들 많이 해주실 거죠? ^^



음... 그리고 한 가지 더! 이 좋은 이벤트를 혼자만 알고 있으면 안 되죠! 좋은 건 주변에 너얼~리 알려야만 당첨확률도 더 높아진다는 사실! 포스팅 맨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복사하여 본인의 블로그, 카페, 자주 가는 사이트에 올려주세요. 그리고 그 URL 주소를 덧글로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네? 그럼 이벤트 선물은 뭐냐구요? 물론... 그게 가장 중요한 거죠! ㅋ~ 우선, 등산과 캠핑 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분말제품을 드립니다. 등산가방 안에 무거운 음료수나 물통을 챙겨가는 것보다 요거 하나 챙겨가게 되면 발걸음도 훨씬 더 가벼워지겠죠?



 

  포카리스웨트 분말은요...!
 
 물 1리터에 포카리스웨트 분말 1포를 넣어 섞어주시면,
 언제 어디서나 포카리스웨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등산과 여행을 할 때!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준비해 보세요!


 무거운 물통이나 음료수를 일부러 챙길 필요가 없으니
 야외활동의 발걸음이 더더욱 가볍지요! 몸은 물론,
 마음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포카리스웨트!
 한 모금 쭈욱~!! ^^




재미있는 등산&캠핑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일      시 : 2012. 04. 30(월) ~ 05. 09(수) 24:00 (10일간)

참여방법 :  ① 이벤트 포스팅을 스크랩한다.
                ② 스크랩한 포스팅을 블로그와 카페, 유명 웹사이트 등에 올린다.
                ③ 블로그와 카페, 웹 사이트 등에 올린 URL주소와 함께 등산&캠핑에 대한 간단한 멘트를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포스팅에 덧글로 단다.

               ※ 등산&캠핑 가고싶은 장소, 아찔했던 순간, 달콤했던 순간 등 간단한 이야기를 써주세요!

결과발표 :  2012. 05. 11(금) 오후 12시 /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 공지 

※ 타인의 글을 복사해 응모할 경우 당첨대상에서 제외되거나 발표 후 당첨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선물이 포카리스웨트 하나 뿐이냐구요? 어허~!! 포카리스웨트 블로그를 그렇게 통 좁게 보셨어요? 쏠 때는 팍팍 쏩니다! 포카리스웨트 분말제품 외에 준비한 선물 중 우선 첫 번째는, 로아탄 해먹! 코튼재질로 되어 있어 느낌도 부드럽고 세탁하기에도 좋지요. 뿐만 인가요? 200kg가 넘어도 끊어지지 않는 튼튼함때문에 두 명이 들어가 누워도 좋답니다. 어디든 해먹을 걸어둘만한 장소만 있다면... 그 곳이 바로 하와이 아니겠음둥? ㅋ~


또 한 가지 선물은 바로 무엇이냐! 두 발로 중심을 잡고 앉는 모나크 체어! 사람이 앉았을 때 가장 편안한 자세를 잡아주고, 특히 다리를 펴고 앉으면 가장 편하답니다. 이 외에도 가볍고 튼튼한 '날진보틀'은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겠지요? 날진보틀은 -130도부터 130까지 사용할 수 있는 높은 내열성, 내한성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환경호르몬의 일종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은 BPA FREE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니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겠죠! ...아, 참! 날진보틀 물통은 그냥 등산가방에 쏘옥 넣어서 가지고 다니다가... 약수터를 발견하면!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약수물에 타서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아마도... 약수물에 타서 마시는 포카리스웨트는 갈증을 한번에 없애줄 거예요! 


저는요... 여러분의 재미있는 이야기, 에피소드로 꾸며질 이번 이벤트가 너무나도 기대됩니다요~! 화창한 봄날, 여행을 가지 못하는 많은 분들에게도 재미난 활력소가 될 거예요. 물론... 꼭 최근의 일이 아니어도 된답니다. 오래 전 일이어도 상관 없으니 속닥속닥 재미난 얘기 많이많이 해주세요! ^^* 




▲ 여기까지 마우스로 긁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