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포카리안

[블로그 포카리안 상시모집]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포카리안은 여기 여기 붙어라!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서는 이 달의 포카리안에 이어 '블로그 포카리안'을 모집합니다. 블로그 포카리안은 평소 포카리스웨트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구요, 블로그 포카리안이 되면,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 글이 실리는 동시에 소정의 상품을 받게 된답니다!




블로그 포카리안은 모집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한 얘기들을 쓸 수는 없잖아요. 안 그래요? ^^; 포카리스웨트를 들고 야구장에 간 이야기,3박 4일로 저 멀리 여행 갔던 이야기 또는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했던 긴박한 순간 등등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유쾌, 상쾌, 통쾌한 이야기들을 블로그에 올리고 살짝 제보만 해주시면 됩니다. 아, 참! 그리고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찍은 사진, 에피소드가 추가된다면 '블로그 포카리안'이 될 확률, 완전 대박으로 더 높아지겠죠?



블로그 포카리안이 되어주세요!

모집기간 : 상시모집

참여방법 :  ① 자신의 블로그에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글을 작성합니다.
                  ※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한 여행, 스포츠 경기 중 포카리스웨트를 마신 일 등
                       일상생활에서 있었던 소소한 이야기를 써주세요!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한 사진과 에피소드는 뭐? 필수! (남자 이름 '필수' 아닙니다. ^^;)

                 ② 포스팅한 URL 주소와 연락처(이메일, 전화번호 등)를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블로그 포카리안 모집' 포스팅에 덧글로 제보합니다.
                     (이미 작성한 글도 제보해주세요!)

발표 : 상시 개별 연락
               

블로그 포카리안이 되면? 블로그에 작성한 후기가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블로그 포카리안'으로 소개됩니다.



블로그 포카리안이 되고 싶은데, 포스팅을 어떻게 해야 하죠?

블로그 포카리안이 되고 싶은데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 되신다구요! 막막하시다구요! 그렇다면, 블로그 포카리안 '제니'님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포카리스웨트 광고 촬영지인 산토리니 이아마을 여행기랍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지니님은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한 사진이 없는데요. 블로그 포카리안이 되려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한 사진은 필수이니 잊지 마세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필수... 남자 이름 아닙니다. ^^;)


[블로그 포카리안 '제니'님의 이야기]

▶ 블로그 포카리안 '제니'님의 산토리니 이아마을 이야기 보러가기



블로그 포카리안이 되면... 포카리스웨트 블로그가 준비한 alite의 스쿼럴 백과 포카리스웨트 500ml 한박스를 선물로 드립니다. 완전 대박 아이템이죠?

alite의 스쿼럴 백은 가볍고 부드러워 돌돌 말아서 보관하거나 편하게 갖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YKK정품 지퍼를 사용해 지퍼의 내구성 또한 좋답니다. 여행갈 때 스쿼럴 백 하나 갖고 가면, 짐이 늘어나도 든든하겠죠?(그래서 다들 '빽'이 있어야 성공한다고 하나봐요...^^;)


포카리스웨트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누구든! 블로그 포카리안이 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포카리안이 될 때까지, 포카리안 모집은 계속됩니다! 쭈~욱!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