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스포츠, 겨울나들이, 빙상장, 피겨스케이트, 피겨스케이팅, 빙상장 가격, 빙상장 추천, 빙상장 위치, 롯데 아이스링크, 목동 아이스링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김장, 김장철, 입동, 입동맞이, 입동에 하는 것, 입동풍습, 김장하기, 만화책, 귤, 전기장판, 겨울 스포츠, 겨울 스포츠 추천, 아이스 하키, 끼친 위키드,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키드갱,


어제가 바로 입동이었죠. ‘겨울(冬)에 들어선다(立)’는 뜻의 입동이 지나면, 쌀쌀한 바람이 불어와 완연한 겨울을 느끼게 되는데요. 포카리안 여러분은 겨울맞이 잘하고 계신가요? 혹시 춥다고 방에 콕 틀어박혀있던, 지난겨울처럼 보낼 생각인가요? 이번에는 색다른 겨울 보내는 건 어떠세요? 포카리안을 위한 겨울놀이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겨울스포츠, 겨울나들이, 빙상장, 피겨스케이트, 피겨스케이팅, 빙상장 가격, 빙상장 추천, 빙상장 위치, 롯데 아이스링크, 목동 아이스링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김장, 김장철, 입동, 입동맞이, 입동에 하는 것, 입동풍습, 김장하기, 만화책, 귤, 전기장판, 겨울 스포츠, 겨울 스포츠 추천, 아이스 하키, 끼친 위키드,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키드갱,

flickr_{ QUEEN YUNA }


얼음 위에서 무엇을 할 수 있냐고요? 설마 아직도 빙판길에서 꽈당 넘어져버리는 것만 생각하는 건 아니겠죠? 세계적인 피겨여신 김연아 선수를 지켜본 한국인이라면, 피겨에 대해 관심을 두기 시작하셨을 텐데요! 피겨스케이팅을 피겨여신만큼 하기는 어렵지만, 비슷하게 흉내 내는 재미는 느낄 수 있답니다. 어려운 트리플러츠, 이너바우어 동작을 따라할 순 없어도, 빙상장에서 그녀의 표정과 제스처를 따라한 한컷을 남겨 보세요~ 사진 속에서라면 피겨여신 따라 하기 싱크로율 99% 가능합니다. 지금 접신해보세요!


<아이스 링크장>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
위치: 지하철 2, 8호선의 잠실역 4번 출구

홈페이지: http://www.lotteworld.com/icerink/
가격: 약 14,000원

목동아이스링크
위치: 5호선 오목교역 3번 출구

홈페이지: http://www.mdicerink.co.kr/index.html

가격: 약 8,000원




겨울스포츠, 겨울나들이, 빙상장, 피겨스케이트, 피겨스케이팅, 빙상장 가격, 빙상장 추천, 빙상장 위치, 롯데 아이스링크, 목동 아이스링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김장, 김장철, 입동, 입동맞이, 입동에 하는 것, 입동풍습, 김장하기, 만화책, 귤, 전기장판, 겨울 스포츠, 겨울 스포츠 추천, 아이스 하키, 끼친 위키드,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키드갱,


차가운 빙판위에서 뜨거운 땀을 흘리는 매력적인 스포츠! 아이스하키 한판 해보시겠어요? 아이스 하키는 빙상에서 스케이트를 착용한 각 6명의 두 팀이 고무원판으로 된 퍽을 스틱으로 쳐서 상대 팀의 골에 넣는 경기인데요. 이름은 들어봤겠지만, 동계올림픽이 열릴 때나 가끔 보는 생소한 스포츠기도 합니다. 하지만 캐나다같이 추운 나라에서는 이미 인기 있는 스포츠입니다.


요새 한국에서도 생활스포츠로 장려하고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빙상장을 찾아보는 것도 특별한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포카리스웨트가 후원하는 재능기부 아이스하키팀 '끼친 위키드' 처럼,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일반인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무료 강좌들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면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겨울스포츠, 겨울나들이, 빙상장, 피겨스케이트, 피겨스케이팅, 빙상장 가격, 빙상장 추천, 빙상장 위치, 롯데 아이스링크, 목동 아이스링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김장, 김장철, 입동, 입동맞이, 입동에 하는 것, 입동풍습, 김장하기, 만화책, 귤, 전기장판, 겨울 스포츠, 겨울 스포츠 추천, 아이스 하키, 끼친 위키드,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키드갱,


추운 겨울에는 ‘밖에서 놀기 싫다’를 외치는 포카리안에게 추천하는 환상의 궁합이 돌아왔습니다. 바로 전기장판, 귤, 만화책 3종 세트인데요. 매년 똑같은 방콕이 아닙니다. 만화책은 항상 달라지니까요. 올해 겨울, 읽을 만한 만화책을 추천해 볼까요? 추천해 드릴 만화는 한국 코믹만화의 전설 <키드갱>입니다. 과거 검은세계에 몸 담았지만, 청산하고 성실하게 살려는 강대봉 식구들이 아기 '철수'를 키우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입니다. 오랜 휴재끝에 웹툰으로 돌아왔는데요, 웹툰을 보기전 꼭 만화책으로 1부를 봐야 더 재미있답니다. 만화책이 준비되었다면 필요한 것은 바로 귤과 전기장판이죠? 전기장판에서 귤 까먹으며 보는 만화책이야 말로 천국입니다. 하지만 엄마의 잔소리는 어떻게 피하냐고요? 바로 다음 추천에서 그 비법을 알려드리죠!




겨울스포츠, 겨울나들이, 빙상장, 피겨스케이트, 피겨스케이팅, 빙상장 가격, 빙상장 추천, 빙상장 위치, 롯데 아이스링크, 목동 아이스링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김장, 김장철, 입동, 입동맞이, 입동에 하는 것, 입동풍습, 김장하기, 만화책, 귤, 전기장판, 겨울 스포츠, 겨울 스포츠 추천, 아이스 하키, 끼친 위키드,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키드갱,


예부터 입동에는 김장을 했습니다. 입동을 전후하여 5일 내외에 담근 김장이 맛이 좋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미 어머니들께서는 김장을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계실 텐데요, 포카리안 여러분은 뭐하고 계시나요? 이럴때 점수를 팍팍 따두어야 이번 겨울 따뜻한 전기장판위에서 잠들 수 있답니다! 게다가 노력의 보상으로 갓 담근 김치에 돼지고기 수육을 먹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겠지요? 열심히 일한 자에게 맛있는 것이 생긴답니다. 김장도 돕고, 맛있는 요리도 먹을 수 있는 입동맞이 김장 한번 해보시겠어요?




어떻게 겨울을 보낼지 고민하던 사이에, 추워질 걱정에 가라앉았던 기분도 회복되셨죠? 포카리안 여러분은 어떤 놀이를 선택하셨나요? 올 겨울에는 재미있게 놀고, 포카리스웨트도 마시며 즐거움과 건강 둘 다 챙기시길 바랍니다^^ 

  1. BlogIcon Q의 성공 2013.11.08 11:38 [Edit/Del] [Reply]

    겨울 스포츠의 시기가 다가오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2. BlogIcon +요롱이+ 2013.11.08 11:59 신고 [Edit/Del] [Reply]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아무쪼록 남은 하루도 기분좋은 시간이시길 바랍니다!

  3. BlogIcon S매니저 2013.11.08 13:08 [Edit/Del] [Reply]

    친구들과 함께 가면 너무 즐거울듯해요.ㅎ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 BlogIcon POCARI SWEAT 2013.11.08 13:14 신고 [Edit/Del]

      빙상장에서 피겨여신처럼 사진도 찍어보고,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아이스하키 배워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s매니저님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4. 김장김치 2013.11.08 14:22 [Edit/Del] [Reply]

    무려 엄마사랑 별 다섯개네요 ㅋㅋㅋ
    저희집도 곧 김장할거 같은데 윽 일 도울 생각하면 좀 싫지만
    월동준비하려면 거들어야겠죠?
    서울에 링크장이 몇군데 있으니 올 겨울에는 스케이트도 한번 타보고 싶네요

    • BlogIcon POCARI SWEAT 2013.11.08 14:49 신고 [Edit/Del]

      김장을 담근 자만이 아삭아삭한 김치맛을 본답니다.
      쭈욱~찢어서 한입 먹어보세요~
      김장김치님 김장후 방상장에서 신나게 스케이트 어떠세요? ㅎㅎ

  5. BlogIcon 도도한 피터팬 2013.11.08 15:49 [Edit/Del] [Reply]

    김장은 일찍 할수록 좋군요~ㅎㅎ 저희는 11월 말에 거의 했는데...

  6. 줄리 2013.11.08 17:40 [Edit/Del] [Reply]

    연아 님의 스케이트 한번 보는게 소원이네요~ 흑흑흑
    저는 스케이트 한번 타보고 싶어요!
    균형감각이 너무 모자라서요 ...ㅠㅠ
    재밌겠다~

    • BlogIcon POCARI SWEAT 2013.11.11 09:57 신고 [Edit/Del]

      연아선수의 스케이트를 보러, 올겨울 크로아티아 여행어떠신가요? ㅎ
      아니면 따뜻한 아랫목에서의 tv관람도 좋겠죠? ^^
      줄리님 월요일 활력넘치게 시작하세요!

  7. 민들레 2013.11.08 18:10 [Edit/Del] [Reply]

    저도 스케이트 정말 좋아해요!
    실내 스케이트장도 좋지만 겨울마다 개장하는 시청 앞 스케이트 장에 매년 찾아가고 있거든요!!
    다른 겨울 스포츠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 BlogIcon POCARI SWEAT 2013.11.11 09:58 신고 [Edit/Del]

      민들레님, 야외에서 스케이트 타시다니~대단한 열정이신데요 ^^
      찬바람을 느끼며, 땀흘리는 기분도 참 상쾌하죠.
      포카리스웨트도 한모금 하시면서, 건강한 겨울스포츠 즐기시길~

  8. BlogIcon JJABBA 2013.11.08 18:42 [Edit/Del] [Reply]

    김장 철이네요 ㅎㅎ 돼지고기 수육 삶아서 김장김치에 캬 좋습니다 생각만해도 ^^
    좋은 하루되세요!

  9. 나집간다 2013.11.08 18:54 [Edit/Del] [Reply]

    아랫목은 나의 것! 그러나 돌아오는건 엄마의 등짝 스매싱 뿐! ㅋㅋ
    겨울엔 그저 따뜻한데서 이불 덮고 책보거나 귤 까먹는게 최고죠 ~
    저도 오늘은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려구요, 물론 수분충전을 위해 포카리도 챙기구요!

    • BlogIcon POCARI SWEAT 2013.11.11 10:03 신고 [Edit/Del]

      나집간다님, 정겨운 풍경을 설명해주시네요. 등짝스매싱 조심하세요ㅎ
      올해도 따뜻한 아랫목에서 여유있는 겨울 보내시길~
      포카리스웨트가 겨울에도 촉촉함을 지켜드릴거에요^^

  10. BlogIcon 톡톡 정보 2013.11.08 23:00 신고 [Edit/Del] [Reply]

    겨울이 다가오면 김장이 먼저 생각이 나네요^^
    잘 알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11. BlogIcon 마니팜 2013.11.10 11:59 [Edit/Del] [Reply]

    벌써 입동이 지났군요 어쩐지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겨울철 스포츠가 이제 본격 시즌이 되는군요
    김연아 올림픽경기가 기다려 집니다

    • BlogIcon POCARI SWEAT 2013.11.11 10:05 신고 [Edit/Del]

      겨울하면 생각나는 이름! 바로 김연아 선수지요 ^^
      올 겨울 김연아선수를 응원하면서, 따뜻하게 보내세요.
      물론 든든한 전기장판,귤,포카리스웨트도 준비되셨죠? ㅎㅎ

comment

Pocari Photo

Pocari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