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로드

봄철산행, 캠핑활동할 때 가져가면 좋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 5+1'~!!

ⓒ 플리커 / 작성자: Ben


등산과 캠핑할 때 꼭 챙기는 아이템 있나요? ...혹시 꼭 챙겨야할 게 많다고 해서, 초보자 티 팍팍 내며 냄비, 램프, 하다못해 이불까지! 집에 있는 물건들 전부 들고 가는 건 아니죠? 무엇을 가져가야 초보자 티 내지 않고 아웃도어활동을 멋지게 즐길 수 있는지 포카리스웨트 블로그가 알려드립니다. 등산, 캠핑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자, 긴장하세요! 혹여 지름신이 강림할 수도 있으니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심호흡부터 한번 후우~! ^^;



투명 해먹 놀이 ⓒ tumblr/hangmatting


요즘 투명 해먹놀이가 인기라고 합니다. 잔디밭과 지하철, 해외 유명 관광지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해먹놀이를 한다고 하는데요... 어떠세요? 사진만 봐도 굉장히 힘들어 보이죠? 괜히 힘을 빼는 이런 놀이보다는 진짜 해먹에 누워 살랑살랑 바람을 쐬는 거, 이런 게 바로 진리 아닐까요?


네? 그래서 해먹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래애~서!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서는 해먹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레인보우 색상이기 때문에 보기에도 예쁘고, 몸무게가 200kg이 넘어도 절대 끊어지지 않는, 튼튼한 로아탄 해먹입니다. 게다가 코튼재질로 되어 있어 느낌까지 부드럽고 세탁하기에도 좋지요.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등산&캠핑 에피소드 쓰기' 이벤트 참여하러 가자!



두 발로 중심을 잡고 있는 모나크 체어는 얼핏 아슬아슬해 보이지만, 온 몸에 힘을 빼고 다리를 펴면 굉장히 편한 의자입니다. 앉은 자세를 보면,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자세지요.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특허받은 디자인이라는 사실! 모나크 체어 또한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의 이벤트 상품이랍니다.





아웃도어 활동할 때 따뜻한 물이 필요하다면? 우선, 동영상을 봐 주세요! 동영상 속 남자가 호수에 있는 물을 간편하게 끓이는 모습이 범상치 않아 보입니다. 이 사람이 쓰는 물건은 '길리 케틀(Ghillie Kettle)'이라는 주전자! 굴뚝효과를 이용한 주전자지요.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나뭇가지와 나뭇잎, 신문지 등을 사용해 물을 끓일 수 있는데, 캠핑족이라면 충분히 탐낼만한 물건입니다.


ⓒ 플리커 / 작성자: Al_HikesAZ


등산을 즐기는 분들이 꼭 챙긴다는 '날진보틀'도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의 이벤트 상품입니다. 겉보기에는 일반 물통과 다를 게 없는데요. 영하 130도에서부터 영상 130도까지 상당한 내열성, 내한성을 가지고 있는 녀석입니다. 또한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죠!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약수를 함께 넣어 마시면, 언제 어디서나 포카리스웨트를 즐길 수 있겠죠? 물 1리터에 포카리스웨트 분말 1포를 섞어 마시면 최상의 맛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등산이나 캠핑을 갈 때 이것저것 챙길 게 참 많죠? 등산용품 중에 가장 부담스러운 것은 또 있습니다. 바로 냄비! 가방 안에서 부피를 꽤 많이 차지하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여기, 간편한 종이냄비가 있습니다. 라면, 샤브샤브 어떤 것도 끓여먹을 수가 있지요. 믿기지 않으시죠? 저도 처음엔 믿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보니 믿겨지더라고요. 샤브샤브를 여유있게 즐기는 모습이란... 등산, 캠핑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 맞죠?




해먹에서부터 종이냄비에 이르기까지! 혹시라도 '등산&캠핑 머스트 해브 아이템 5+1' 때문에 지름신이 강림하지는 않으셨나요? 해먹과 모나크 체어, 날진보틀, 그리고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득템하고 싶다면...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이벤트에 어여 참여해주세요! 등산&캠핑 에피소드를 덧글로 남겨주시고 이벤트 포스팅을 스크랩하면 끝올 봄,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함께 특이한 아웃도어 용품을 가지고 산으로 들로 나가 보세요. 얼른요! ^^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등산&캠핑 에피소드 쓰기' 이벤트 참여하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