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포카리안

[포카리스웨트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 후기] K리그 올스타 VS. 해외리그 올스타 경기를현장에서 느끼다!

 

포카리안 여러분~! 얼마 전 포카리스웨트 페이스북에서 홍명보 장학재단에서 K리그 올스타 VS. 해외리그 올스타 경기를 진행한다는 소식! 들으셨었죠? 더불어 포카리스웨트가 이 경기의 공식 후원 음료수로 결정됐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드리면서 축구 경기 관람권을 선물로 드렸는데요~ 아쉽게도 관람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생생한 경기 현장을 전해줄 수 있는 후기가 포카리스웨트 앞으로 도착했답니다^^ 바로 윤진화님의 후기인데요~ 본 경기는 물론이고 크레용팝의 특별 무대부터 레이져 쇼까지! 그 화려했던 경기를 함께 보러 가실까요?^-^

 

 

 

 


 

 

 

1.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3을 관람하다
우연치 않은 기회였지만, 이런 기회를 또 어디에서 얻을 수 있을까요! 이번 경기를 시작으로 홍명보장학재단 공식음료가 되었다는 포카리스웨트 덕분에 Get Lucky!ㅎㅎ 이번 축구 경기는 소아암 치료 기금 마련을 위한 뜻 깊은 자리이기 때문에 함께 할 수 있어서 2013년 연말이 더 따뜻하게 느껴진 것 같았어요~ 뿌듯뿌듯!
두근대는 초대권을 들고 잠실 실내체육관에 도착! 한 시간 일찍 도착해서 여유있다고 생각했는데, 오잉..?!@_@ 이게 왠일? 이미 부모와 자녀가 손에 손을 잡고 삼삼오오 모여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어요~ 실내체육관 입장부터가 훈훈하더라구요~

 

 

2. 두근거리는 입장
한 시간 정도 일찍 갔으니 좋은 자리에서 선수들 얼굴 가까이 볼 수 있겠구나..했더니 2층에 자리가 없었어요 뉴_뉴.. 이쯤에서 발휘해야 하는 필살기! 눈웃음발사! ... 덕분인지 모르겠으나 다행히 2층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는 거~^^; 자리에 앉아 가져간 과자와 ***포카리***를 마시고 있으니 갑자기 조명이 꺼지며 레이져쇼가 시작되더라구요! 우와! 이제 시작인가보다 했죠!

 

 

3. 이어지는 선수입장
축구보다는 야구!를 외치는 저로써 호명되는 축구선수 이름이 매우 낯설었던 것이 사실이예요~ 알고 있는 선수라고는 기성용 선수의 친구 구자철 선수.....랑 영원한 리베로 홍명보 감독...정도? (갑자기 막 부끄러워지네요;;) 하지만 이렇게 축구에 문외 했던 제가! 이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 이름을 쉴 새 없이 외치고 있더라구요. 축구 모른다고 살짝(?) 겁냈었는데 그러지 않아도 될뻔 했어요. 여기 오면 그냥 다 저절로 알게 되더이다^^; 워낙 훤칠하고 운동 잘하고 몇몇은 귀여우시고...(부끄)

 

 

4. 경기 시작!
Football Match 였지만 풋살경기가 시작되었어요. 친선경기이고, 의미도 의미인 만큼 선수들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 않더라구요. 그 경기를 보고 있는 제 얼굴에도 덩달아 웃음꽃이 만개했죠. 다섯 명의 선수가 나와서 개인기도 보여주고(현란한 개인기를 드넓은 축구장이 아닌 실내 체육관에서, 엄청 가깝게 볼 수 있어서 정말 영광스러웠어요) 준비한 골 세레머니를 보고 있으니 전반 25분, 후반 25분이 그냥. 막 그냥. 쏜살같이 흘러간 것 같았어요. 지소연, 여민지 선수는 같은 여자가 봐도 어찌나 멋있던지! 여자축구의 미래가 휘영청 밝게 느껴지는 경기였답니다!

 

 

5. 빠질 수 없는 축하공연
싸이미니미 황민우군이 나와서 강남스타일을 열정적으로 보여줬고, 하프타임에는 하얀 헬멧 다섯 개가 둥둥 떠다니더니 그들이 바로 크레용팝! 크레용팝이 빠빠빠 후렴을 부를 때 선수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같이 춤을 췄는데, 알고 보니 백넘버 8번 손홍민 선수더라는… 그리고 경기 종료 후 김범수씨가 나와서 깔끔한 고음으로 감동을 선사하고 공연도, 경기도 막을 내렸답니다^-^

6. 내년을 기약하며…
처음에도 말했지만 포카리스웨트 페이스북을 통해서 홍명보 자선축구를 우연히 알게 되었고, 처음으로 축구경기를 보기 위해 잠실까지 갔어요. 우려와는 달리,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내년엔 어떤 선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기대하게 만드는 경기였답니다. 다시 한 번 좋은 경기를 볼 수 있게 해 준 포카리스웨트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어요~ 그리고 앞으로드 좋은 일에 앞장서는 기업. 그리고 내가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어떠셨나요? 윤진화님의 생생한 경기 관람 후기~! 축구 경기는 처음이었지만 어느 순간 하나가 되어 선수 이름을 외치고 있었다는 글이 눈에 띄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경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포카리안 여러분! 앞으로도 포카리스웨트 그리고 홍명보 장학재단 많이 응원해 주세요! 쭈~~~~~~~~~~~~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