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로드

[골든디스크 시상식] 그 에너지 넘치는 현장, 포카리스웨트가 가다!


포카리안 여러분~! 지난주 화제의 행사! 네이X 실시간 검색어에 하루 종일 올라와 있었던 ‘골든디스크 시상식’ 기억하고 계시죠? 지난 한 해를 으르렁하게 만들었던 엑소 뿐아니라 많은 아이돌들부터 월드스타 싸이, 가왕 조용필님까지! 정말 열기로 가득했는데요~ 그 곳에 포카리스웨트도 함께 했답니다^-^ 수를 보러 온 많은 팬들까지 정말 발 디딜 틈없이 빼곡 했던 골든디스크~! 그 숨막히는 시상식 현장을 생생히 담아왔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구경해 볼까요~ Go!Go!^-^ 








2014년 1월 1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골든디스크 시장식이 열렸답니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골든디스크 시상식!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 도착하자마자 많은 팬들과 인파에 입이 떡~ 벌어졌었는데요~^-^ 역시 K-POP에 대한 사랑이 대단하구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흐린 날씨에도 좋아하는 가수를 보기 위해 오랜 시간 줄을 서서 기다리는 팬들의 열정 대단했어요! 좋아하는 가수의 이름이 적힌 굿즈부터 풍선까지~ 팬분들의 기대와 열기로 가득해서 추운 날씨에도 평화의 전당은 분위기가 후끈후끈했답니다!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한국의 그래미어워즈,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시상식이랍니다^-^ 한 해 동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가요(K-POP)를 선정, 결산하는 무대로 대중 가용의 창작 의욕 진작과 신인 발굴, 음반 및 음원 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있는 시상식이예요. 1986년 제 1회로 시작해 공정성과 객관성을 인정받아 ‘한국의 그래미 어워드’라고도 불린다고도 해요.


  

핫! 곳에 빠질 수 없는 Cool~ 한 음료가 바로 포카리스웨트죠~! 포카리스웨트가 골든 디스크 시상식을 열기에 바짝~바짝~ 타는 갈증을 풀 수 있게 후원을 했답니다^-^ 쨔잔~쨔잔! 그리고 보다 더 골든디스크 시상식과 가까이에서 함께하고자~ 이렇게 평화의 전당에 떴죠!ㅎ


  

티켓을 교환하기 위해 서 있는 사람들부터 입장하기 위해 줄 서 있는 팬들까지~ 각양각색의 응원도구는 마치 우리나라의 응원문화를 모아둔 것 같더라구요~ 모두들 멋진 가수들을 본다는 설렘과 기대감에 부풀어 있는 모습도 굿굿!^-^ 시상식장 내부는 골든디스크 시상식답게 온통 금빛으로 반짝반짝 했는데요! 티켓도 시상식장도 그야말로 골드! 그리고 가수들의 반기기 위해 마련되어 있는 포토존까지 어느 한순간도 놓칠 수가 없더라구요~ 시상식이 시작되면 팬심 돋아 큰 소리로 노래부르고 응원할 P양도 가방 속에 챙겨온 포카리스웨트 꺼내 들고 시상식 시작을 기다렸답니다~~!!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 현장을 가득 채우면서 시상식은 시작되었답니다~ 이번 시상식에 참가하는 전출연진들이 무대 위에서 ‘잘못된 만남’을 열창했는데요~ 함께 만드는 무대로 시상식을 시작하니 그 기대감은 몇배로 업업! 왠지 모를 가슴 뭉클(?)함은 서비스였네요!^-^

본격적인 무대에서는 지난 한 해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크레용 팝부터, 엑소, B1A4, 씨스타, 2EN1, 포미닛, 인피니트, 비스트, 샤이니 등등 정말 우리나라 한류의 주역들이 한자리에서 모여서 저마다의 노래와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 잡았어요~ 물론 P양도 열정적으로 응원에 한몫했죠~ P양의 옆에 있던 분들과도 다함께 응원하는 자리였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모두들 좋아하는 가수가 상을 받을 때마다 소리를 지르고, 기뻐했는데요~ 역시 시상식의 꽃은 대상이겠죠? 대상 발표 직전에 공연장 전체를 감돌던 떨림과 긴장감이 아직도 고스란히 몸속에 베여 있는 것 같은데요~ 정말 많은 팬 분들이 마음 속으로 자신이 응원하는 가수가 상을 받길 바랬어요.

드디어 발표되는 대상은 디지털 음원 부문과 음반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되었는데요~ 디지털 음원 부분은 월드스타 싸이 그리고 음반 부분은 엑소가 수상했답니다~ 본상 및 대상 수상하신 모든 가수분들 축하드려요~ 짝짝! 



어떠셨나요? 열정 가득~ 열기 가득~ 별들의 전쟁의 순간이었던 ‘제 28회 골든 디스크 시상식’ 현장! 올 한해 동안 우리를 즐겁게 해줄 K-POP 가수분들 멋진 무대~ 기대할게요! 2014년도 포카리스웨트가 응원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