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발견

목동 야구장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 목동 야구장 100% 즐기는 법

ⓒ 플리커, 작성자: Jerry Lindholm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 요즘... 한참 즐거우시죠? 평일 밤에는 텔레비전으로 야구보고, 주말에는 경기장에서 야구보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야구 얘기로 끝이 없습니다. 물론, 야구는 경기장에서 봐야만 제 맛!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응원하며 보는 야구야말로 진짜 야구죠! 하지만.. 여기 야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짜로 야구장 가서 응원도 하고, 특별한 이벤트까지! ... 그 방법, 지금부터 살짝 알려드릴게요! 쉬잇~!!


지금,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서 '5월의 포카리안'을 모집하고 있는 거 알고 계시죠? '5월의 포카리안'에 선정되면 CGV 영화 티켓은 물론, 목동 야구장의 테이블석 티켓까지 드린다는 사실, 다시 한번 확인시켜 드립니다! 자... 야구 좋아하는 분들, 모두 주목하세요~!!


▶ "저요, 저요~!" - '5월의 포카리안' 지원하러 가기!


포카리스웨트가 준비한 목동 야구장 테이블석 티켓... 정말 욕심 나시죠? 자, 그럼... 우선 '5월의 포카리안'이 됐다 치고, '목동 야구장 100% 즐기는 법'을 한번 알아봅시다.




목동 야구장... 규모가 작은 것 같아도 무려 1만 8000명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구장입니다. 하지만, 전국의 야구장 중에는 비교적 작은 편에 속하지요.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선수들을 더 가까이서 볼 수가 있답니다. 특히 목동 야구장의 명당자리! 그 곳이 어딘고 하니, 홈플레이트 바로 뒤! 본부석 위 3층 자리랍니다. 이 곳에 앉으면 필드 전체를 가깝게 볼 수 가 있지요. 게다가 아늑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연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자리이기도 하지요.


만약 좀 더 힘차게 응원하고 싶다면, 구장 양 사이드의 제 1열을 선택하세요! 목동 야구장은 관중석과 필드가 가깝게 설계돼 있어 선수들에게 내 응원의 목소리를 제대로 전달할 수가 있답니다.

내용참조 : 동아닷컴



ⓒ 플리커, 작성자: rasputina2


뿐만 인가요? 목동 야구장의 출입구만 지키고 있으면 언제든지 선수들과 마주칠 수가 있다는 사실! 좋아하는 선수들의 사인을 받거나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야구장에는 여러 가지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목동 야구장은 수용인원이 적은 만큼 이벤트 당첨확률도 훨씬 높다고 합니다! 야구경기도 즐기고, 이벤트 상품까지 받아가면 이보다 더 기쁠 수 있을까요?



ⓒ 플리커, 작성자: M Glasgow


야구장에서 배달음식이 가능하다? 네에~ 목동 야구장이라면 가능합니다. 다른 구장의 경우, 주변에 음식점이 위치해 있지 않아 무언가를 배달해 먹을 수가 없지요. 하지만 목동 야구장 주변에는 음식점들이 몰려 있어, 전화번호만 알면... 갓 튀긴 후라이드 치킨까지 배달해 먹을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목동 야구장과 가까운 5호선 오목교역 주변으로는 감자탕집, 고깃집, 일식집 등이 늘어서 있어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지요.



ⓒ 플리커, 작성자: twmjedi


야구시즌을 맞아 각 카드사에서는 각종 할인혜택을 주고 있는데, 이런 것을 잘 살펴보는 것도 야구를 100% 즐길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카드도 있으니 눈 크게 뜨고 살펴보세요!


※ 내 지갑 속 카드 잘 살피면... 싼 값에 프로야구 경기를 즐길 수가 있다~!!

카드사

혜 택

롯데카드

롯데야구사랑카드

- 전 구단 프로야구 입장권 30% 할인

(롯데홈쇼핑,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온라인 예매시 적용, 건당 최대 5,000원 최대 4)

- 구장 내 편의시설 및 음식점 5% 할인

삼성카드

모든 삼성카드로 제휴구단 홈 경기시 할인

- 삼성라이온즈(현장, 티켓할인), 넥센히어로즈(현장) 2,000 / 기아타이거즈(현장, 티켓링크),      SK와이번즈(현장) 1,000 / 한화이글즈(현장): 1,500원 할인

현대카드

현대카드 알파벳시리즈

- 기아타이거즈 현장 구매 시 일반석 50% 할인 ( 10)

신한카드

신한LOVE카드, 신한LADY카드, 신한SK행복카드, 신한이마트와이즈앤쇼핑카드 등

- LG트윈스(2,000), 한화이글스(1,500), 기아타이거즈(1,000) 홈 경기 티켓링크 혹은 현장구매시 할인 ( 1)

KB국민카드

KB국민 it play카드

- 두산베어스, LG트윈스, 삼성라이온즈, 기아타이거즈 티켓링크 예매시 50% 할인

(이용금액 30,000원까지 할인, 2)


혹시...'내 지갑엔 카드가 없다'고 실망한 당신! 그렇다면 지금 당장 포카리스웨트 '5월의 포카리안'에 지원해주세요. '5월의 포카리안'으로 선정되면 목동 야구장에서의 흥미진진한 야구경기를 테이블석에서 볼 수가 있으니깐요! 봄날의 야구를 좋아하세요? 그럼... 지금 당장 GO, GO, GO~!!^^*



▶ "저요, 저요~!!" - '5월의 포카리안' 지원하러 가기!





규모는 작지만, 그래서 더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목동 야구장!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목동으로 출동합시다. 물로온~ 포카리스웨트 옆에 끼고 가는 건 필수겠죠? 응원하느라 쉬어버린 목소리, 뜨거운 5월의 햇살에 흘려버린 땀방울.. 포카리스웨트로 상큼하게 떨어버리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