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소식통

[마감][포카리스웨트 건조타파 이벤트 2탄] 포카리스웨트가 필요한 순간? “느낌아니까~ 제가 맞춰볼게요!”

포카리안 여러분~ 건조함을 타파 할 수분 촉촉! 이벤트가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1탄을 통해 여러분을 초크초크하게 만들어주는 수분 아이템을 알아봤는데요~ 수분 보충이 필요한 순간이 확~ 와 닿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내 몸이 외치는 ‘건조함’! 그 순간이 바로 포카리스웨트가 필요한 순간이겠죠? 이번에는 내 몸이 수분을 원하는 순간을 맞춰 봐요. 푸짐한 경품은 플러스 플러스!






 

포카리안 여러분~! 포카리스웨트가 필요한 상황 잘 보셨나요? 그럼 지금 바로 본 포스팅 아래 댓글로 핸드폰 번호와 함께 만들어진 단어를 남겨주세요! '포카리안 여러분들의 초크초크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건조한 겨울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항상 촉촉하게 보내자구욧!





포카리스웨트 건조 타파 이벤트는 총 3탄으로 마련되어 포카리온 여러분들을 찾아 뵙고 있답니다^-^ 3개의 이벤트를 모두 참여해 주신 분들께 스페셜한 GIFT를 드릴 예정이니~ 꾸준한 참여 부탁 드릴게요!


 **지금 포카리스웨트 페이스북에도 건조타파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어요~ 지금 바로 고고!^-^

포카리스웨트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