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발견

[PET 재활용 DIY] 다가올 봄! 산뜻한 봄을 위한 봄맞이 정리법!


안녕하세요~ 포카리안 여러분! 다음주면 벌써 3월! 드디어 추운 겨울이 지나고 설렘 가득한 봄이 찾아온답니다. 이제 추위에 웅크린 가슴을 쫙~ 펴고 본격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좋은 날씨에요! 봄봄봄! 깨끗하고 깔끔해진 집안은 기분도 깔끔 산뜻한 기분을 가져다 주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봄을 봄맞이 대청소를 생각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봄맞이 대청소를 더욱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PET를 활용한 정리법을 알려드려요!  






  

 재료 준비 : PET, 칼, 가위, 각종 리본, 본드 or 스카치테이프  






이제 슬슬~ 겨울 옷은 차곡차곡 챙겨 넣고 상큼한 봄 옷을 예쁘게 꺼내 놓을 계절~ 봄맞이하면 뭐니 뭐니 해도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옷장 정리죠? 목도리나 스카프는 보온 효과 뿐만 아니라 멋쟁이로 등극시켜주는 핫! 한 아이템이지만 보관하기엔 너무 어려운데요~ 겨울 내내 나를 따뜻하게 해줬던 목도리와 봄 느낌 살려줄 스카프가 상하지 않게 예쁘게 정리해 볼까요?

 


책상에는 각종 펜이 뒹굴고, 화장대 위에는 각종 화장도구가!! 지저분 했던 책상과 화장대는 이제 그만~ 특히 여성분들의 화장도구는 얼굴에 직접 닿기 때문에 먼지가 쌓이게 되면 찝찝하기 그지 없죠. 이런 걱정을 싹~ 날려버릴 수 있는 간편 수납함, 만들어 볼까요?



선반을 가장 많이 차지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컵! 접시나 그릇처럼 포겔 수도 없어서 공간 차지가 많죠? 그렇다고 집에 한 개만 있는 것도 아니고… 이번에는 컵을 정리할 수 있는 수납함을 만들어 볼게요~ Go!Go!

 




쨔잔~ 봄맞이 집정리법! 어떠셨나요? PET병을 활용해서 더욱 간단하고 예쁘게 집 정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