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스토리

[2014년 TV CF Story] 포카리스웨트의 새 모델, 상큼, 발랄, 청순함의 대명사! 포카리걸 ‘이다인’을 공개합니다!


포카리안 여러분! 포카리스웨트 TV CF를 떠올리면 라라라~ 라라 라라~~♬ 하는 유명한 음악과 함께 상큼, 청순한 포카리걸이 생각나실텐데요~ 역대 포카리스웨트걸로 이미 슈퍼스타가 된 김혜수, 고현정, 손예진, 박신혜, 한지민, 이연희, 문채원처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슈퍼 신인! 파아란 포카리블루가 보여주는 시원함을 닮은 상쾌한 미소를 선보여 줄 2014년 포카리스웨트걸은 과연 누구일까요? 




  


이번 포카리스웨트의 새 CF에서는 건조한 도심 속에 살고 있는 우리의 모습을 잘 나타내 주는데요~ 고층 빌딩 속 세상에 갇혀 쉼 없이 움직이고 있는 현대인들은 몸도, 마음도, 감정도 점점 메말라가고 있죠? 그래서 이런 우리의 생활을 CF에 담았답니다. 우리 몸은 약 60%가 수분으로 이뤄져 있어요. 수분은 모든 신체활동의 기본으로 활용되고 있고, 하루에 약 2.5L가 몸 밖으로 배출되고 있어요.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수분섭취가 부족해 만성 탈수증을 겪는답니다. 그래서 우리 몸은 항상 우리에게 말을 걸고 있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 

 


하지만 항상 시간에 쫓겨 사는 우리들은 몸에서 하는 소리를 듣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학점과 취업 걱정에 하루도 쉬지 않고 움직이는 학생들, 아이들을 키우며 가사와 일을 동시에 하고 있는 직장맘과 주부들, 회사 일에 이리저리 치이는 직장인들! 우리 모두 성공하기 위해서 메마르게 뛰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이 도시는 우리에겐 사막보다도 더 건조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수분이 말라있는 건조한 도시, 그래서 바쁘게 돌아가는 이 세상을 회색 도시라고 표현하는 것 같네요~ 우리에게 지친 몸과 마음을 촉촉하게 채워줄 그 무언가, 빽빽한 빌딩 숲의 갈증에서 벗어 날 수 있도록 마르지 않는 물을 만나보세요~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하면 몸도 마음도 충전될 거예요~



  

건조한 현대인의 세상을 포카리블루 색칠해 보세요. 마르지 않는 물이 여러분의 건조한 삶까지 촉촉하게 채워줄 거예요~ 포카리스웨트는 내 몸과 가까운 성분으로 우리 몸 속 수분을 오래오래 유지시켜준답니다. 이것이 바로 포카리스웨트가 여러분을 떠날 수 없는 이유예요~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오늘도 촉촉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