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로드

[2014 프로야구 개막] I ♡ Baseball! 야구 1000% 즐기는 법



포카리안 여러분!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뭐가? 프로야구가!! 1,000만 관중 시대에 도래한 한국 프로야구~ 추신수, 류현진 등의 선수들이 세계 무대인 메이저리그로 진출하면서 국내 야구에 대한 관심도도 날이 갈 수록 높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응답하라 1994에 칠봉이도 진출했던 메이저리그!+ㅁ+)b) 매년 그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이 열정 가득한 현장을 포카리스웨트가 놓칠 수 없죠! 포카리스웨트는 2014 한국 프로야구 공식음료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여 주고 있는 선수들의 갈증을 해소해 주고 있답니다^-^ 집에서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보는 야구도 물론 재미있지만 그래도 현장감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야구장에 직접 가봐야겠죠? 그럼 시원 상큼 상쾌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점점 뜨거워 지고 있는 야구장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다 함께 궈궈궈!





 


1. 막대풍선 – 응원도구

2. 야구모자 – 선그라스

3. 글러브 – 잠자리채(?)


 

 

2014 프로야구는 ‘always B with you’라는 캐치플레이즈로 보다 친근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데요~ 한국 프로야구는 단일리그제로 각 팀은 128게임, 팀간 16차전씩 총 576게임으로 페넌트레이스 를 진행한답니다. 포스트시즌에는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등을 거쳐 최고의 우승팀을 가리고 있어요~ 올스타전은 다른 팀의 야구선수들까지 한 자리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죠? 2014 시즌 올스타전은 7월 18일에 열릴 예정으로 9개 구단을 이스턴리그(삼성, 두산, 롯데, SK)와 웨스턴리그(LG, 넥센, NC, KIA, 한화)로 나눠 진행된답니다^-^ 2014 시즌도 야구는 늘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다는거~ 기억해 주세요^-^!

 


 

야구장에서 먹방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인데요~ 평일 경기의 경우 6시 30분에 시작하기 때문에 저녁을 먹으면서 경기를 관람하는 경우가 많죠? 이런 곳에 빠질 수 없는 것은 역시 치느님! 치맥은 빠질 수 없는 주식이죠~ 치킨과 포카리스웨트도 환상적인 조합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야구장에는 다양한 간식거리를 팔고 있는데요~ 각종 스낵에서부터 햄버거 김밥, 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 먹고 즐기면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죠~ 단! 한가지 먹고 난 후엔 자리를 잘 정리하는 것~ 잊지마세요~ 포카리스웨트는 깨끗한 야구관람문화를 응원합니다^-^  


 

 

1. 유니폼도 개성 있게! 

응원하는 팀과 응원하는 선수들을 위해 다양한 응원도구와 유니폼을 챙겨 입는 분들도 많은데요~ 유니폼도 자신의 개성을 살려서 입으면 한층 더 분위기가 Up!Up!

 


2. 응원가는 이제 기본~ 율동도 함께! –

부산 사직구장에서는 ‘부산 갈매기’가 관중석을 흔들만큼 다 함께 부르는 응원가로 유명한데요, 사직구장뿐만이 아니라 9개 구단 모두 각 팀의 대표 응원가와 선수들의 응원가가 따로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응원가를 따라 부르며 목청 높여 응원하다 보면 정말 어느 순간 경기가 끝나 있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만큼 응원은 야구장에서 빠질 수 없는 재미 중 하나랍니다. 미처 모르고 야구장에 갔다면? 걱정마세요~ 그런 분들을 위해 각 구단에서 제공하는 어플부터 다른 팀의 응원까지 모두 볼 수 있는 어플도 마련되 있답니다!


 

3. 야구장 명당은 어디?  

야구장은 각 구장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잠실 구장의 경우 총 6가지 종류의 좌석이 있답니다. VIP석(가운데 파란색), 테이블석(보라색), 블루석, 레드석, 엘로우석, 외야석으로 각자의 응원 스타일에 맞게 좌석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편하게 관람하고 싶다면 VIP석이나 테이블석, 신나게 응원하고 싶다면 응원석인 블루석! 조용히 야구에 집중하고 싶다면 옐로우석이나 외야석도 좋아요. 특히 응원석의 경우 홈팀과 원정팀에 따라 1, 3루로 나뉠 수 있으니 잘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넥슨의 홈구장인 목동의 경우엔 외야가 없고, 사직 구장의 경우 3루석에서도 홈팀 롯데 응원석이 있으니, 각 야구장의 특색을 잘 알아 두는 것도 보다 명당자리를 예약하는데 좋을 것 같아요^-^  


 


프로야구 경기와 관련한 경기 정보와 경기 일정, 순위 등을 깔끔하게 정리해 한눈에 볼 수 있는 야구 어플을 소개해 드려요~ 일정에서부터 선수 기록까지 모두 볼 수 있답니다!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2014 프로야구! 이제 그 대단원의 막이 올랐는데요~ 뜨거워지는 날씨 만큼이나열정적인 열기로 경기장을 가득 채울 올 시즌이 정말 기대되네요^-^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라면 긴장감에 바짝 타들어가는 목도,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땀으로 흘릴 수분 보충도 문제 없겠죠? 야구장 가실 때, 포카리스웨트 챙겨가시는 것 잊지 마세요~ 한국 프로야구 2014년도 파이팅입니다! 가을야구까지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