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맘때가 되면 직장인들이 가장 반기는 것 중 하나! 그리고 매일같이 일과 생활에 치여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것이지 바로 여/름/휴/가죠? 많은 분들이 이미 휴가계획을 세웠거나 세우고 계실텐데요~ 보기만 해도 가슴 탁! 스트레스 확~ 풀릴 수 있는 장소를 선별해서 소개해 드립니다.푸르른 하늘과 파란 바다는 물론이고 플러스 알파가 있는 해외여행지 속으로 다함께 가상 여행을 떠나볼까요? READY~ GET~ SET! GO! ^-^ 

 



 

반짝반짝 빛나는 아드리아 해가 돋보이는 곳이죠~ 예전부터 유럽인들 사이에서는 여름철 휴양지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비교적 늦게 알려진 것 같네요. 고급 리조트와 파란 바다, 빨간 지붕이 인상적인 곳 바로 크로아티아입니다! ‘꽃보다 누나’ 덕분에 국내에서도 크게 알려진 곳이기도 하죠? 감성적인 여배우들을 감동시킨 장소이자 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탄성을 자아내게 만든 영상이 아직도 화제가 되고 있는 곳입니다. 아드리아해 연안은 지중해성 기후로 겨울이 따뜻하며 서부 유럽으로부터 에게해와 터키에 이르는 교통의 요충지랍니다. 역사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성벽이나 도시, 등이 많아 크로아티아 관광은 유럽 중세시대로 돌아간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크로아티아 관광도시 ‘풀라’는 고대 로마의 흔적이 많이 남아 있답니다.




미국은 따뜻한 남쪽지역~ 플로리다,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이 떠오르는데요~ 여기서 플러스 알파! 마이애미 비치를 소개합니다. 유명한 해변가인 만큼 휴양에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구요~ 플로리다 주 여행을 하다보면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바로 올랜도랍니다! 동심을 잃어버린 어른들도 다시 동심이 돌아온다는 디즈니 랜드와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죠~^-^ 플로리다로 여름휴가를 떠난다면 정말 꿈과 환상의 여행이 될 것 같네요! 왜인지 모르게 로멘틱한 여행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이번에 추천해 드릴 여행지는 중국 ‘하이난’이예요~ 동양의 하와이로 유명해지고 있는 곳인데요. 고급 리조트와 호텔이 들어서 있어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기 부족함이 없을 것 같아요~ 반짝이는 바다물 속에서 각종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재미와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하이난은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중국 남쪽의 섬으로 중국의 남쪽 끝에 있어요. 한국에서비행기로 5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있어 비교적 가까운 곳에 있어요. 즐거운 수상레포츠와 함께하고 싶으시다면 하이난 강추!




미리 가보는 여행지만으로도 두근두근 설레는 여름휴가네요~ 포카리안 여러분들은 어떤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나요?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참신한 여름휴가 계획이 있다면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도 재미난 이야기 들려주세요 XD



comment

Pocari Photo

Pocari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