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발견

12년만에 돌아온 '디아블로 3', 전장에서의 승리를 위한 긴급명령 - "포카리스웨트를 사수하라!"



"12년 만에 지옥의 문이 열리다!"


지난 5 15일, 드디어 지옥의 문이 열렸습니다. '디아블로 3'가 출시된 첫 주말... 수 천명의 게이머들이 왕십리 민자역사 비트플렉스 앞 광장을 빼곡히 메웠더랬지요. 흡사... 아이폰 5를 기다리는 사람들마냥... '디아블로 3'의 인기 또한 만만치 않았습니다. 뿐만 인가요? 새벽부터 지방에서 올라온 게이머는 물론, 60대 할머니도 '디아블로 3'의 한정판을 기다렸다니... 그 인기를 온 몸으로 실감할 수가 있었습니다.


연예인들... 그들도 인간이니 가만히 있을 수 없었겠죠? ...특히 '샤이니'의 종현은 '디아블로 3'를 하기 전에 목욕재계까지 하며, 게임에 임하는 자세를 트위터에 올려 주목을 받았답니다. 또한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디아블로 3'를 하기 위해 회사에 휴가까지 낼 예정이라고 하니... 이 게임의 영향력, 참 상당한 것 같습니다. 네? 당신도 '디아블로 3'를 시작하신다고요? 음... 그럼 먼저... 이 게임을 하기 전에 꼭 준비해야할 것부터 알아보기로 할까요? 두둥~!!




"사양 낮은 컴퓨터가 주인을 구했다?"
'디아블로 3' CD를 구매한 후, 기쁜 마음에 설치부터 했으나 컴퓨터 사양이 낮아 “디아블로 3가 해당 컴퓨터의 드라이버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떴다면... 기분 어땠을까요? "대. 략. 난. 감..."이지 않을까요? 아마 성질 급한 분들은 머리를 쥐어뜯으며 당장 컴퓨터를 들었다 놨다 할지도 모릅니다. ㅋ~ 이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게 하려면, 미리 컴퓨터 사양을 갖춰 놓아야 하겠지요?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밝힌 공식적인 '디아블로3' 요구사양





"오랜 전투준비를 위한, 내 몸에 필요한 물" - '포카리스웨트'를 상비하라!

건조한 방에서 오랜 시간, 게임에 열중한 당신... 몸이 금방 뻐근해지는 걸 느끼셨나요? 이건... 긴 시간을 같은 자세로 앉아있다 보면, 몸 속의 수분 흐름이 원활하지 못하기 때문이랍니다. (학교에서의 시험공부, 회사에서의 업무를 이렇게 하면... 정말 성공할텐데요! 그쵸? ㅋㄷ, ^^;)


이럴 때... 포카리스웨트를 간단하게 마셔주면, 몸 속의 수분흐름이 원활해집니다. 두뇌회전도 훨씬 빠르게 되지요. 몸의 상태를 안정적으로 만들어주는 건, 전장에서의 승리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요건인 겁니다! 아셨죠? 흠... 이 외에도 비타민 C와 커피믹스, 박카스 등을 섭취하는 분들도 많은데... 과다복용은 좋지 않습니다. 오랜 전투 속에서도 몸 건강을 꼭 생각하도록 합시다.



"진정한 승리는 단기전이 아니라 장기전" - 밥, 그리고 '소이조이' 에너지바로 영양보충

정신없이 게임에 열중하다보면... 밥 먹는 시간 자주 놓치게 되지요? 컵라면 먹는 시간도 아까울 정도입니다. 컴퓨터 앞에 라면과 빵, 과자, 김밥 등을 잔뜩 쌓아놓고 전투에 임하는 열혈 게이머들이 많은데... 끼니를 자주 이렇게 때우다보면, "뱃살은 늘어나고, 영양은 부족해지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게임에만 열중하다가 병원에 실려가거나... 심지어 죽음에 이르기도 하는 뉴스, 많이 접해보셨죠? 물론, 전투에서의 승리도 좋지만... 진정한 승리는 단기전이 아니라 장기전이라는 거! ...매 끼니 때마다 밥도 챙겨먹고, '소이조이'와 같은 에너지바도 틈틈히 섭취해주는 것이 승리의 지름길이랍니다! ^^




ⓒ 트위터 발췌


'디아블로 3'와 관련된... 또 하나의 재미난 뉴스! 이 게임이 출시된 지 약 5시간만에 일반 난이도가 클리어 됐다는 소식이지요. 해외에서는 이 소식을 전해듣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열정과 집중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해외 게이머들은, "한국에선 벌써 디아블로 3의 모든 난이도를 클리어 해버렸다. 게임제작회사인 '블리자드'는 한국 게이머들을 위한 어려운 레벨의 버전을 다시 만들어야 한다", "한국인들의 집중력은 불가사의하다, 뭐든지 단시간에 끝내버린다"며 우리나라 게이머들의 속전속결 능력에 '기분 나쁘지 않은' 불평불만을 쏟아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디아블로 3'의 다양한 소식만큼이나 해외의 반응도 무척 재미있네요!

ⓒ 블리자드


Welcome to DIABLO 3~!!

12년만에 다시 돌아온 지옥의 전장... 오랜 전투에서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몸의 건강이랍니다. 몸 속의 수분도, 영양도 일일이 챙기면서 플레이해야만 두뇌회전 또한 빠르다는 사실! 당신의 열정보다 더 뜨거운 전투의 순간에서... 시원상쾌한 포카리스웨트로 틈틈히 에너지를 보충해주세요!


포카리스웨트가 당신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부디 몸 건강하시길... 아디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