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소식통

[포카리스웨트가 인천아시안게임을 만날 때, 공유&댓글이벤트] 드디어 카운트다운! 인천에서 함께하고 싶다면 주목!


인천아시안 게임과 함께하는 포카리스웨!~ 포카리안 여러분들은 이미 그 소식은 다~ 알고 계시죠? 아시안게임을 현장에서 느끼실 수 있도록 포카리스웨트가 특별한 선물을 가지고 찾아왔답니다^-^ 뭐냐구요? 바로 경기의 생생함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경기티켓이죠!! 우와~ 그것도 야구, 축구 준결승전인데요~ 우리나라가 결승 진출해서 현장에서 응원하면 더욱 신날 것 같네요~ 인천아시안게임에 대해서 알아보고 퀴즈를 풀면 푸짐한 경품이 쏟아 진답니다^0^)b 인천에서 그 열기를 함께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자, 참여방법 꼼꼼히 읽어보셨죠? 퀴즈의 힌트는 모두 포스팅 속에 있다는 점~ 잊지마시고! 이제부터 인천아시안게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이번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마스코트는 귀요미 물범 삼남매인데요~ 해맑은 미소로 아시아의 손님들을 맞이할 세 마리의 물범에 대해 알아볼까요?


비추온(Vichuon) : 물범 삼 남매 중 첫째로서 빛에서 따온 "비추온"이랍니다! 빛을 발하는 능력으로 온 세상에 희망의 빛을 비추는 빛의 전령사이기도 해요~ 듬직하고, 따뜻한 성격으로 밝은 빛을 온 세상에 비춰 평화와 안녕을 기원한답니다. 인천아시안게임에서 아시아인들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축제의 중심 역할을 함 즐거운 모습과 따뜻한 웃음으로 대회의 안전과 손님맞이에 온 힘을 다할 예정이에요..


바라메(Barame) : 물범 삼 남매 중 둘째로서 바람에서 따온 "바라메"에요. 순간적으로 공간과 공간을 이동할 수 있는 재능을 지님니고 있는 바라메는 재빠르고, 유쾌한 성격으로 열정적인 모습으로 인천아시안게임을 스포츠 축제로 승화시킬 거예요. 바람을 일으키는 능력으로 전 세계에 인천의 이야기를 전해 주고 아시안게임을 알리는 알림이 역할을 한답니다. 각종 스포츠에 능통하고 특히 육상을 좋아해요. 신비한 바람의 힘으로 도전적, 열정적으로 인천아시안게임이 성공하도록 이끌거에요.


추므로(Chumuro) : 삼남매 중 홍일점이자 막내로 춤에서 따온 "추므로"랍니다. 흥겨움을 돋우는 환희의 능력으로 세계인에게 아시안게임의 준비 과정을 소개할 예정이예요. 낙천적이며, 명랑하고, 애교가 넘치는 귀여운 성격으로 우리 고유의 춤사위가 뛰어나죠. 신나게 흥을 돋우는 신비한 능력을 지녀 우리 문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할 거예요. 또 예술에 뛰어나 체조경기를 특히 좋아한답니다. 인천아시안게임에 찾아오는 손님과 선수들에게 인천의 문화와 흥겨운 놀이, 전통의 아름다움을 전달할게요.


 



우리나라의 스타급 선수들도 많이 참가할 예정에 있어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인천아시안게임인데요~ 박태환 선수가 출전하는 수영은 21일부터 26일까지, 야구 결승전은 28일, 축구 결승전은 10월 2일, 손연재 선수의 화려한 체조는 10월 1~2일에 볼 수 있어요. 또 이용대 선수가 출전할 배드민턴은 20~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일정은 미리미리 체크해서 놓치는 경기가 없도록 해야겠죠?


더 자세한 일정은 인천아시안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

http://www.incheon2014ag.org/news/schedule


열정이 넘쳐나고 있는 인천아시안 게임에 포카리스웨트가 등장한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바로 포카리스웨트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공식 스포츠 음료로 선정 되었기 때문이죠! 그 기쁜 소식을 다시 한번 보고 싶다면?

클릭>>http://www.pocarisweatblog.com/341




이제 정말 코앞으로 다가온 아시아인의 축제! 이제 다시 한번 응원의 힘을 불어넣을 때입니다! 그 열띤 현장을 생생하게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퀴즈를 풀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지금이에요!! 대한민국 파이팅! 포카리스웨트가 선수들의 갈증을 풀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