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소식통

[포카리스웨트가 인천아시안게임을 만날 때, 공유&댓글이벤트 당첨자 발표] 드디어 카운트다운! 인천에서 함께하고 싶다면 주목!


열정 가득~ 인천아시안 게임! 많은 분들이 그 스릴을 현장에서 느끼고자! 참여해 주셨어요^-^ 포카리안 여러분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였어요! 경기의 생생함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경기티켓을 받으실 행운의 주인공을 공개할 시간!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긴장되는 순간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퀴즈의 정답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궈궈궈 ^0^)b 





퀴즈의 정답은 모다? 모다?! “이번 인천아시아경기대회는 36개의 종목으로 진행되며, 포카리스웨트는 인천아시안게임 공식 스포츠 음료로 선정되었답니다”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정답을 남겨주셨어요. 그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지금부터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혹시 이름을 이미지에서 찾기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아래 엑셀파일은 다운 받은 후 ‘Ctrl + F’를 누르고 이름을 검색해 보세요~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있을지 모르니 휴대폰 번호 뒷자리 또는 아이디를 함께 확인!확인!^0^

**개인정보는 9월 23일15시까지 보내주시지 않으면 경품을 보내드리기가 힘들답니다! 이 점 꼭 확인해주세요!



포카리스웨트 아시안게임 이벤트 당첨자리스트.xls







인천을 들썩일 최고의 관객 20명의 포카리안 여러분! 모두 축하드리구요~ 재밌게 관람하신 후 생생한 현장 소식을 다른 포카리안 여러분들께도 나눠주시길 기대할게요^0^)b 본격적으로 시작될 대단원의 경기! 대한민국 파이팅! 포카리스웨트도 파이팅! 포카리안도 파이팅팅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