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발견

[가을 뷰티 트렌드] 2014 가을 헤어스타일 핫 트렌드 발견!


계절이 바뀌어 싱숭생숭한 마음 붙잡을 나만의 스타일 변신!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헤어스타일의 변화인데요. 머리 길이 혹은 헤어 컬러에 따라 기분 전환도 할 수 있고 때로는 자신감 마저 북돋울 수 는 헤어 변화~ 올 가을 트렌드를 확인해 새로운 자신을 발견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14 가을 헤어스타일 핫 트렌드 발견!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자유로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대세!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보헤미안 룩은 유럽 남부 지역의 집시 스타일을 보헤미안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그들이 즐겨하는 헤어스타일이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가을 웨이브는 가볍고 풍성하게 하는 것이 포인트! 헤어 길이에 따라 또는 얼굴형에 따라 맞는 스타일을 상담 받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앞 머리가 있고 없고에 따라 어려 보이거나 혹은 성숙해 보일 수 있죠. 좀 더 어려 보이고 싶다면 앞 머리를 만들어 한 살 더 어려 보이는 방법을 선택해 보세요. 헤어스타일 하나로 나이를 플러스 마이너스 할 수 있으니,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겠죠! 지금 여러분의 헤어스타일은 어떤가요? 




올 가을 트렌드 헤어 컬러는 레드 바이올렛 컬러, 특히 이 컬러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라고 해요~ 피부를 깨끗하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얼굴에 깊이 감을 주어 더 선명한 얼굴윤곽을 나타낼 수 있죠. 또 베이지톤과 핑크가 어우려진 엷은 갈색도 인기인데요. 20~30대 여성들에게 부드러우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색으로 추천드려요. 




일상의 작은 변화로 기분 전환도 하고 루즈한 일상을 한 톤 밝게 살아갈 수 있다면~ 좋겠죠! P양이 추천하는 2014 가을 헤어스타일 트렌드 보시고 새로운 자신~ 변화된 모습으로 일상을 촉촉하게!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