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발견

[Halloween day] 10월의 마지막 날 할로윈데이, 그 곳에서 만나자!


10월의 마지막 날인 할로윈데이 이제는 우리나라도 ‘할로윈데이’를 즐기는 문화로 자리잡아가고 있는데요. 할로윈데이를 맞아 특별한 클럽 파티부터 친구들끼리 삼삼오오 모여 그들만의 축제를 만드는 등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이 이색적이랍니다. 우리도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2014할로윈데이를 어떻게 즐기면 더 재미있을지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접목시킨 컨셉으로 파티를 꾸몄다고 해요. 올해는 코알라를 중심으로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파티장 곳곳에 숨겨진 코알라 캐릭터를 찾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독특한 파티를 찾고 있다면 이 곳도 괜찮을 것 같네요. 10월 25일부터 이틀간 열리며 입장료는 5만원! 단 여성분들은 3만원에 즐길 수 있답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는 영국풍 바 오크룸에서 파티를 여는데요. 호박랜턴을 오크룸 곳곳에 설치하고 직원들 유니폼도 색다르게 바꿔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풍길 수 있도록 꾸몄다고 해요. 특히 오크룸 듀오 밴드의 라이브공연도 열러 더 신나겠죠? 게다가 입장료는 무료!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도 제공 한다고 하니, 마음은 벌써 호텔로 떠났네요~




이 시즌에 맞춰 롯데월드에서는 파크 전체를 호박마을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10월 31일 할로윈데이 당일~ 수백 개의 꼬마 호박과 익살스러운 유령 등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꾸몄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 선보이는 ‘언더랜드 딜리셔스 할로윈’ 퍼래이드까지!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어 할로윈데이에 안성 맞춤이겠죠?

웅진플레이도시에서는 ‘할로윈 스파빌리지’와 ‘스노 호러 빌리지’로 나눈 이색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오싹한 분위기가 재미있는 드라큘라탕, 호박 전등 등이 스파 안에~ 피로도 풀고 할로윈도 즐기고, 일석이조겠죠!




할로윈데이, 어디서 즐기냐보다 어떻게 즐기냐가 더 중요!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 집에서 셀프 할로윈파티를 준비해 보는 것도 좋아요~ 주황색 캔들을 준비해 스산한 느낌을 더하고 검정 모자나 망토 등을 이용해 파티 의상을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특히 할로윈데이 분위기가 나는 네일 스티커를 준비해 독특하게 연출해 보는 것도 좋겠죠. 얼굴에 귀신 분장을 하기 겁난다면 취향에 따라 마스크를 쓰면 좀더 쉽고 재미있게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어디서든 할로윈데이를 즐길 수 있는 셀프 파티 준비! 참 쉽죠~?



함께해 더 즐거운 시간은 꼭 파티 참석이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있는 지금 이 곳이 가장 행복한 곳이 아닐까 해요~ 이웃님들도 이번 기회에 즐겁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