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포카리안

포카리스웨트의 파랑 메신저 - 포카리스웨트를 사랑하는 사람들, 포카리안(Pocarian)!




“따라리 라리라라~♬ 날 좋아한다고~♬”

무언가 좋은 일이 있을 때 자연스럽게 흥얼거리는 노래, 알고 계시죠? 포카리스웨트의 CF배경음악입니다. 포카리스웨트는 1987년 우리나라에 처음 나온 이후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온음료 중 하나랍니다. 게다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멜로디에, 지중해 하늘과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포카리스웨트의 색깔까지! 다른 스포츠음료와는 달리 포카리스웨트의 멜로디를 듣고 색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상쾌함을 느낄 수가 있지요.

 


뿐만인가요? 포카리스웨트의 역대 광고모델들을 나열해 보자면, 수영선수 최윤희를 시작으로 김혜수와 고현정, 심은하, 장진영, 손예진, 한지민, 이연희, 그리고 문채원 등에 이르기까지 한 시대를 풍미했던 또는 지금도 풍미하고 있는 청순한 이미지의 여배우들이 포카리스웨트를 거쳐 갔답니다. 그만큼 포카리스웨트는 오랜 시간동안 청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식되어 왔지요.


 사진출처 - 플리커 (fjordaan)

포카리스웨트는 오는 4월 6일 공식블로그 오픈을 맞아, 앞으로 ‘포카리안(Pocarian)’들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인데요요. ‘포카리안’ 또한 포카리스웨트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온라인상에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랍니다! 이미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나름의 입담을 자랑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그렇다면 앞으로 ‘포카리안’은 어떤 활동을 하게 되냐구요? 야구장 또는 축구장, 야외나들이 도중에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했던 재미난 이야기! 혹은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여러 가지 얘깃거리들을 자유롭게 해주시면 된답니다. 물론, 포카리스웨트와 연관이 없더라도 정말 재미있는 내용의 포스팅을 작성해주신다면 누구든지! 언제든지! ‘포카리안’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지요! (참, 쉽죠?)



정말 재미있고 입담 넘치는, 그리고 ‘지루하기만 한 컴퓨터 모니터 안에 새파랗고 상쾌한 물결이 한번쯤 일렁여주었으면’ 하는 소박한 바람을 가진 분들! 지금, 망설이지 말고 ‘포카리안’이 되어 주세요! ‘포카리안’의 자격이 주어진 분들에게는 포카리스웨트가 준비한 ‘작지만 큰(?)’ 선물까지도 모조리 함께 드릴 예정이랍니다! 자, 그럼 전국의 ‘포카리안’들, 모두모두 모여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