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포카리안

[블로그 포카리안] "센스있는 여자친구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 - '내조의 여왕' 고무신 님의 군대선물 프로젝트!


지난 5월 23일 '포카리스웨트에 젖은 군사우편' 포스팅, 다들 한번씩은 읽어보셨죠? 손발이 오글거리긴 하지만, 눈물없이 볼 수 없는 편지를 하나하나 읽어보면서... 힘든 군 생활을 꿋꿋이 버티게 하는 힘은 결국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죠. 남자친구가 나라를 지키고 있다면... 그 남자친구를 지키는 건 바로 여자친구! 우리나라를 지키는 건 어쩌면... 이 땅의 수많은 연인들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여기, 또 한 명의 여자친구 분이 있습니다. 군대에 간 남자친구 '신느'를 위해 정성 가득한 엽서를 준비하는 '아리'님! ...남자친구의 고단한 군생활에 조금이라도 더 힘을 보태기 위해 깨알같은 사랑의 선물을 마련했지요. 뿐만 인가요? 이른 바 '내조의 여왕'으로 불리는 그녀! 하지만 평범한 선물은 NO, NO~!! ...그렇담, 남자친구 '신느'를 위해 '아리'님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은 뭘까요? 과연? ...두두둥~!!    


* '포카리스웨트에 젖은 군사우편' 포스팅 보러가기 http://pocarisweatblog.com/39




운동을 좋아하는 '신느'를 위한 선물!











운동을 좋아하는 '신느'이기 때문에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스포츠타올,

그리고 접이식 물병팩과 스도쿠책을 샀습니다! :D



#1. 가벼운 낱개포장으로 야외훈련에 따악~!! - 포카리스웨트 분말 1박스 (5봉)


포카리스웨트 분말은 지난 여름에도 사서 보냈었어요!! 더울 때에는 간편하게 찬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분말! :D ...'신느'가 신기하다며 좋아했죠. 그리고 한 봉도 양이 적지 않아서 두 번에 나누어서 먹었다고 해요~!


운동하고 땀 흘렸을 때 마시면 손실된 수분보충에 포카리스웨트만한 게 없다고 해서 얼른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야외훈련을 나갔을 때에도 편리하다 하더라고요! 뭐... 74g이면 양도 적당하니 부대에서 함께 생활하는 분들과 나눠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 장시간동안 몸 속 수분을 유지해주는 군생활 필수품,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는 나트륨과 칼륨 등의 이온이 적당한 농도로 함유되어 있어 무엇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몸에 흡수됩니다. 또한 체액에 가까운 성분구성으로... 장시간동안 몸 속의 수분을 유지해주지요. 스포츠와 일, 목욕 등으로 땀을 흘렸을 때... 일상생활에서 수분을 공급하기에 아주 적합한 음료랍니다.



#2. 5분이면 뽀송뽀송 새 타올처럼~♬ - 스포츠 타올


지난 여름, 스포츠 타올도 보냈었는데요... 무척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편하게 여유분으로 갖고 있으라고 또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게 팩으로 넣어져서 왔습니다. 스포츠타올의 장점은, 5분이면 완전히 건조된다는 점인데요. 재빨리 씻어야만 하는 군인들에게 정말 '딱' 이예요! 여름 훈련, 그리고 땀을 닦을 때에도 그만입니다. 케이스에 치약, 칫솔 등과 같이 넣어 보관하기도 좋고... 걸어둘 수도 있어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도 않지요!



#3. 군복 허리띠에도 걸 수 있는 편리한 물병 - 접이식 물병 팩


이건, 처음 샀는데요... 지난 번에는 물통을 그냥 보냈었는데 휴대하기 불편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접어서 갖고 다닐 수 있는 물병팩을 주문했습니다. 물을 넣고 얼려서 갖고 다녀도 문제없어요~! 군복 허리띠에도 걸 수 있기 때문에 손에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세척하기도 쉽대요. 물로 헹궈서 거꾸로 세워두면 끝이라고 하더라고요! ^^



#4. 심심함도 달래고, 두뇌훈련도 하고! - 스도쿠 365


유머집을 편지 속에 넣어서 자주 보내주곤 했었는데요. 스도쿠책이 있다는 걸 알고 얼른 샀습니다! 시간 보내기엔 이게 딱이지요! 히힛~!!


'신느'에게 이 스도쿠책을 사준 제일 큰 이유는... 심심할 때 하라는 것도 이유가 되지만, 무엇보다 전두엽합령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기억력과 사고력, 행동이나 감정 제어에 좋기 때문에 군대에서 틈틈이 하는 공부에도 도움이 될 거고, 그리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군인들에게는 감정 제어를 해준다는 점에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스도쿠를 하는 방법도 나와 있습니다. '신느'도 스도쿠를 해본 적이 없어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친절 돋습니다! 헤헤~ 쉬운 단계, 중간 단계, 어려운 단계까지 있어 푸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정답이 있습니다. 정답이 없다면 모르는 부분이 있을 때 진짜 답답할 텐데, 이렇게 정답도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깨알같은 정답입니다~! 헤헤




사랑듬뿍, '아리'의 3단 도시락~!!


아이유의 3단 고음이 있다면... '아리'에게는 3단 도시락이 있뜸!! 이 도시락 하나로 '신느'님에게 감동 백만 개 선사하고 왔습니닷!


첫 번째 초딩세트, 두 번째 명절세트, 세 번째는 비타민세트예요. 두 번째 명절세트는 엄마가 '신느' 주라고 빗속을 뚫고 사오셨어요. 이 도시락 크기가 실제로는 너무 커서 조금 작은 사이즈에 하려고... 새 도시락통도 사왔는데 엄마가 '신느' 더 많이 먹여야 한다면서~ㅋㅋ 들고가는 저만 힘들었어요. 그래도 '신느'가 감동해서 제가 더 행복한 면회였지요! 양이 너무 많아서... 아침, 점심, 저녁을 이 도시락과 함께 가져간 과자로 배불리 먹었습니닷! 히히~!!




200개의 정성과 애교 가득한 편지~!!


'일병 진급 기념 + 신느생일 기념' 소포의 일부입니다!! 펠트케익과 엽서편지, 녹음인형, 군복쏠라씨, 군 생활용품, 먹을 것들 등등! 그 중... 부대 안에 걸어놓고 모든 군인이 한번씩은 다 봤다는 엽서편지를 공개합니다. 간부님들이 엄청나게 부러워하며 저에게 전화하셨어요~! 그리고는 '신느'랑 통화할 수 있게 해주셨죠. 받는 기쁨도 크지만 주는 기쁨도 너무 큰 것 같습니다!

총 200장의 사진으로 만든 엽서편지입니다! 사이즈는 4*6사이즈로 하나하나 직접 작업해서 인화해 만들었어요! 앞면엔 이렇게 '신느'와 제 사진, 그리고 좋은 글귀들로 가운데 하트의 바탕을 꾸몄습니다. 뒷면엔 쭈욱 '신느'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무지개색 글씨로 꾸몄어요! 이 엽서편지는 작업시간이 오래 걸리고 굉장히 힘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신느'가 더욱 좋아하고 감동을 한 것 같아서 '역시 선물은 진심으로 오랫동안 꾸준히 준비해야겠구나!'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상자 안에 넣기 위해 이렇게 모아봤어요! 사진으로는 굉장히 작아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넓이가 우체국 택배의 제일 큰 상자만 해요. 위쪽에는 이렇게 '생일 축하해'가 보일 수 있도록 했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건... 사진을 비닐 안에 전부 넣었기 때문이예요! 코팅보다는 사진 그대로 보관하고 싶었기 때문에 4*6 사이즈에 맞는 비닐에 앞, 뒤 사진을 배열해서 넣었어요! 그리고 고리를 뚫을 때도 굉장히 신경을 써야 해요! 안 그러면 잘못 뚫게 되서 깔끔하게 안되기 때문이죠.



이건... 같이 보낸 펠트케이크입니다. 진짜 케이크를 주고 싶었지만 상할 것 같기도 하고... 먹어버리면 없어지는 그런 케이크말고, 뭔가 오래 보관하면서 추억할 수 있는 걸 주고 싶었어요. 펠트케이크는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쉬울 거로 생각했는데 처음 만드는 거라 굉장히 힘들었어요. 이렇게 케이크 상자에 넣으니 진짜 케이크같죠? ...펠트케이크를 줄 계획이라면 사이즈는 작은 걸로 해주세요. 군인이라 보관하는 게 굉장히 힘들 수가 있어요! ^^



남자친구 '신느'를 위해 '아리'가 준비한 선물들... 말 그대로 '지.극.정.성.'입니다. 그만큼 남자친구인 '신느'는 더더욱 힘을 내 우리나라를 지켜주겠죠? ...특히 뜨거운 여름, 야외훈련도 많고 쉬이 피곤해지는 계절인데요...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보내준다는 것 자체가 여자친구의 센스를 살짝 보여주는 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여자친구로서의 대박 센스를 남자친구에게 보여주고 싶다? 자... 바로 지금! 포카리스웨트 분말... 포장하세요! 롸잇나우~!! ^^*  


두 번째 '블로그 포카리안'에 선정된 '아리'님을 소개합니다. '아리'님은 군대에 있는 남자친구 '신느'를 위해 정성이 담긴 편지와 펠트케이크, 아이유도 못 따라올 3단 도시락, 그리고 군인에게 필요한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생활용품까지! 이 모든 걸 꼼꼼하게 챙기는 부지런쟁이랍니다! '내조의 여왕'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겠죠? 정성이 따악~ 들어간 선물리스트... 보고 싶으세요? 지금, 아리님의 블로그로 놀러가 볼까요?

* 블로그 주소 '아리의 장바구니'
(http://koggoma_.blog.me)

* 원본 글 http://koggoma_.blog.me/110131556259
               http://koggoma_.blog.me/110125724401
               http://koggoma_.blog.me/110121893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