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소식통

"포카리스웨트 마시며 자아~ 신나게 달려보자~♬" - 포카리스웨트, 뉴발란스 '2012 뉴 레이스(New Race)'를 달리다!


지난 6월 10일 일요일 이른 오전 7시! 
이 날, 포카리스웨트는 아침부터 잠실종합운동장으로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무슨 일이냐고요? 바로  '2012 뉴 레이스(New Race)'가 열리는 날이었기 때문이랍니다. 10km를 달리는 단일 마라톤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단일 종목 경기라는데요, 이 대회에 참가하게 되는 선수만 약 1만 5000여 명! ‘내 몸에 가까운 물 포카리스웨트’가 빠질 수 있겠어요? 당근 없죠! 그래서 고고싱~♬




출발선에 모인 러너들이 보이시죠? 곧 러너들이 출발할 것처럼 보이네요. '뉴 레이스' 러너들이 달리는 동안, 중간에 마시게 될 포카리스웨트! 잘 준비되어 있는지 후딱~! 가보겠습니다.



네에~ 현장에는 포카리스웨트가 모두 잘 준비되어 있네요! 이제 뉴 레이스 러너들의 갈증이 말끔히 해결되는 일만 남았습니다! "아침 해가 빛나는 끝이 없는 자동차 길, 포카리스웨트 마시며 자아~ 신나게 달려보자~♬" 음... 통키도 포카리스웨트의 시원함을 이미 알고 있었던 건가요?  그럼, 이제 통키처럼 통통 튀며 달려볼까요? 우다닷~!!



두둥~ 포카리스웨트 부스에서 가장 먼저 만난 건 커다란 저것! 25주년 글씨였습니다. 포카리스웨트는 1987년, 한국에 처음 출시한 이후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했답니다. 우와우~!! 언빌리버블~!! ...포카리스웨트가 사람 나이로 치면 벌써 20대 중반이라니 믿어지지 않죠? 음... 하지만 20대 중반은 모든 것이 한창 뜨겁고 열정적일 때!! 그 어느 때보다 젊고 활기찬 포카리스웨트 25살을 모두모두 축하해주세요~! (소개팅을 주선해주는 것은 필! 수! ^^;)


포카리안 여러분은 일상 속에서 포카리스웨트를 얼마나 즐겨 마시나요? 포카리스웨트 부스 한쪽에는 이런 내용의 간단한 설문조사가 있었습니다. 여유 있게 포카리스웨트를 마시며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훈훈한 모습이 보이네요. (저요? 음.. 저는, 포카리스웨트 마신다! 음주 시에만!! 스티커 100장!! ^^;)



설문조사에 참여했다면, 이제 발을 움직일 차례! 포카리스웨트 부스에서는 '스텝퍼 게임'이 열렸지요! 발판 위에 올라가 얼마나 많이 뛰느냐에 따라 점수가 기록되는 게임! 10km 마라톤코스에 도전하는 러너들답게 다들 스텝퍼 게임은 '식은 죽 먹기'로 성공해내시더군요!


부스 옆을 살짝 돌아보니 참가자들이 쉬는 공간도 있군요! 파란 포카리스웨트 파라솔 아래서 파아란색 포카리스웨트를 마시며 앉아있으니 천국이 따로 없더라고요! 평소 같으면 늦잠을 자고 있을 일요일 아침인지라 사르르 잠이 올 것도 같았답니다. 하지만! 잠깐만 앉아 쉬고 다른 분들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센스? (센스까지 가지고 있는 저는... 어쩌면 좋죠? 하아.. 모자른 게 없는 거 같아요. ^^;)



스텝퍼 게임을 하고, 설문 조사도 하고...네? 이게 끝이냐고요? 당연히 아니죠~!! 저어기~ 얼음 속 포카리스웨트 보이세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저 사진! 열심히 뛴 러너들을 위해 준비된 시~원한 포카리스웨트! 많이많이 준비했으니 벌컥벌컥 시원한 포카리스웨트를 즐겨주세요! (포카리스웨트가 너무 많아 행복하다고 해서 포카리스웨트로 샤워를 한다거나, 혹은 '포카리탕'을 만들어 목욕을 하는 것은... 아니아니 아니되오~!!)



콸콸콸~ 현장스탭분들이 컵에 따라주는 포카리스웨트! 그 시원한 소리가 귓가에까지 들려오는 것 같네요. 달리기로 지친 몸, 수분보충도 하고! 일요일 아침의 피곤함도 깨끗이 날려버리고! 좋네요, 좋아~♬

컵 안에 꾹꾹 눌러담은 포카리스웨트 한 잔, 그리고 그 옆에 있던 에너지 바 '소이조이'로 배고픔도 달래고 갈증도 해결하고! 일요일 아침, 달리기 한번 하면서 너무 많은 걸 먹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음... 그래도 상관없죠, 뭐~ 또 달려, 달려~!!




달리기로 몸이 지쳤을 때 마시는 포카리스웨트, 드셔보신 적 있어요? 그 어떤 음료수보다 훨씬 시원하고, 몸이 살아나는 듯한 기분까지 느껴진답니다!

동아마라톤, 뉴 레이스와 같은 마라톤 대회는 물론 야구와 농구,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서는 포카리스웨트를 꼭 챙겨가세요! 포카리스웨트가 너무 크고 무겁게 느껴진다면? 최근에 출시된 340ml 귀여운 포카리를 챙겨가는 것도 좋겠죠! 갑시다, 가요~!! 밖으로, 야외로, 몸과 마음까지 모두 건강하게!! 포카리스웨트랑 같이 노래 부르면서~!! "아침 해가 빛나는 끝이 없는 자동차 길, 포카리스웨트 마시며 자아~ 신나게 달려보자~♬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