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포카리안

[이달의 포카리안 후기] "넥센 이겨라! LG 이겨라!!" -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안들의 열띤 야구 응원, 과연 행운의 여신은 어디로?


지난 5월.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서는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할 '이달의 포카리안'을 모집했습니다. 치열한 경쟁 끝에 뽑힌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forget-me-not'님과 '연두콩'님이셨습니다!

이번 포카리안의 특별한 경험은, 테이블석에서의 흥미진진한 야구관람! 포카리안들은 선수의 행동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정말 즐겁게 경기를 즐겼다는데요! 두 포카리안의 따끈따끈한 후기는 혼자보는 것보다 여럿이 함께 보는 게 또 재미겠지요? 목이 터져라~ 응원했다는 이달의 포카리안들! 열띤 야구응원 속의 재미난 이야기를 함께 만나볼까요? ^^



forget-me-not's Story

'이달의 포카리안' 이야기를 만나보아요~♬


포카리스웨트에서 공식 블로그(http://pocarisweatblog.com)를 개설하면서 포카리안 뽑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벤트 경품은 야구장 테이블석 티켓 2장과 CGV 티켓 2장~!!

핡~ 갖고 싶어~ 갖고 싶어~
떨리는 마음으로 응모했는데 덜컥! '5월의 포카리안'으로 선정되었다. 꺄~~
우리 자랑스런 병현사마를 비롯한 4인방의 얼굴이 보이는 테이블석 티켓과 CGV 티켓!
짜잔~~ 6.6(수) 넥센-LG 엘넥라시코전이 목동구장에서~ 두둥~



지정석에서 관람하곤 했는데 테이블석은 처음... 자리를 찾았는데 오~ 마이~ 갓~
세상에 테이블석 가운데에서도 정중앙. 바로 앞에는 분석관들이 있네.. 대박! 


오늘도 목동구장은 매진! 응원봉에 공기 넣는데도 20분 기다리고.. 늦게 온 친구는 입으로 LG 응원봉에 바람불고~ ㅋ
더위에 땀 뻘뻘 흘리고 나서 자리에 앉았는데.. 테이블석도 같은 테이블석이 아니라굿!
포카리스웨트에서 마련해준 자리는 VIP들만 앉는다는 자리가 아닌가~ 두둥~!!

글고 목동구장은 티켓이 제일 비싼데(서울시에서 임대해 쓰고 있는데 가격을 그렇게 높게 책정하다니.. 박원순 시장님 시구 때 트위터로 목동구장 티켓 가격 내려달라고 멘션도 막 날림 ^^;) 주말 테이블석은 장당 45,000원, 두 명이면 90,000원

대박.. 테이블석은 진짜 큰 맘 먹어야 하는데 이렇게 좋은 좌석과 티켓을 하사하신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 감사하며 포카리스웨트와 인증샷 후 폭풍 드링킹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야구장하면 빠질 수 없는게 간식!
지정석에서 아슬아슬하게 먹던 것과는 달리 테이블석에 앉으니 정말 여유롭다. ㅎ
같이 간 친구가 전기구이 통닭이랑 맥주, 프링글스를 준비해왔는데... 어랏? 포카리스웨트 담당자분께서 피자와 치킨, 맥주, 포카리스웨트를 배달해주셨다. 티켓만으로도 너무 감사한데 진짜 너무 감동이잖아요. ㅠㅠ 싸랑해요~ 포카리스웨트~♡


경기날인 6월 6일은 현충일이니 경기 시작 전, 순국선열들에게 경건한 마음으로 추모..
오늘의 시구는 '적도의 남자'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임정은씨! 턱돌이는 방정맞게 방망이를 휘두르고~
정은씨의 넘치는 볼륨감에 넥센 유니폼의 단추는 떨어지고~ ㅎ
폭풍 개념 시구를 마친 후 인사하는 턱돌이와 임정은 낭자... 포옹하고 퇴장했는데 뒷모습이라 그 사진은 생략!



넥센과 LG 응원팬들의 모습! 당연히 매진!!
올 시즌 11번째 매진이면서 LG전과의 시즌 4번째 매진! 작년만 해도 넥센 경기는 현장에 가서도 쉽게 구했는데 요즘은 표를 구하는 것이 엄청나게 힘들다. 그만큼 넥센 히어로즈의 인기가 올라간 것 같아 뿌듯뿌듯 대견대견!
예전에 응원단장님이 자기는 파도 한번 타보는 게 소원이라고 했는데 요즘은 팬들이 많아져서 힘이 나실 듯! ^^

자~ 오늘의 라인업 밴헤켄이 선발! 3번 타자 이택근 선수는 손바닥 부상으로 올 시즌 처음으로 엔트리에서 제외되었다. 말 많고 탈 많던 김민우 선수가 2군으로 가면서 3루는 지석훈 선수가..
개인적으로 응원가는 김민우 선수 노래가 젤 좋은데~ 깜찍한 둘리댄스도 맘에 들고 ㅎ 대신 반가운 장기영 선수의 이름이.. 좋았어~ ^^ 오늘도 파이팅 해보자구욧! (중략...)



예전엔 그랬다.
넥센 히어로즈에서는 턱돌이가 제일 유명하다고... 이젠 선수들도 잘하고, 여전히 턱돌이도 열심히 잘하고...
예전에 걸그룹들한테 찝쩍댄다고 악성댓글에 시달리고 해서 마음고생도 많았다고 하는데...
사실 턱돌이가 오바하면서 깨알웃음을 선사하니 목동구장 경기가 더 신이 나는 것 아닐까? 턱돌이도 힘내요~!!



주변에 넥센팬이 없어 LG팬인 고등학교 친구 상준이를 섭외해서 같이 봤는데..
둘다 넥센, LG 유니폼 각각 챙겨입고 응원하는데 완전히 웃겼음.
서로 홈런 칠 때마다 한쪽은 초해피모드, 다른 한 명은 맥주 벌컥벌컥~!!

상준이는 올해 LG 직관을 5번 봤는데 다 졌다고..
아무래도 상준이 덕에 넥센이 이긴 것 같다. 친구야~ 쌩유베리감사~ ㅋㅋ ^^;;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이벤트 덕에 포카리안으로 선정되어 야구도 재미나게 보고, 경기도 이기고~
완전 대만족이었던 엘넥라시코 직관이었다. 푸하핫~!!


이달의 포카리안에 선정된 'forget-me-not'님을 소개합니다. 넥센 팬인 'forget-me-not'님은 LG 팬인 친구 상준군과 함께 야구를 관람했는데요. 넥센팬과 LG팬의 열띤 응원 재미있었겠죠? 좌충우돌 야구 관람 이야기는 'forget-me-not'님의 블로그에서 더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주소 'forget-me-not' (http://blog.daum.net/joohee1008)
* 원본 글 http://blog.daum.net/joohee1008/935




연두콩's Story

'이달의 포카리안' 이야기를 만나보아요~♬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
포카리스웨트의 광고 노래가 생각나네요.
무더운 여름, 포카리스웨트로 갈증을 해결하고 수분보충도 할 수 있어서 자주 즐겨마시는데 이번에 포카리스웨트에서 멋진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어 주셨답니다.

5월의 포카리안이 되어 테이블석 야구 관람권 2매를 받게 되었어요.
야구경기 보러 자주 가는 편인데 테이블석에는 한 번도 앉아보지 못했기에 더더욱 기대가 컸답니다.



오늘의 경기는 LG vs 두산!
목이 터져라 LG를 응원하고 왔는데요. 응원한 보람이 있게... 거뜬하게 승리를 거머쥐었답니다.

포카리스웨트를 마시면서 경기를 지켜보는데 좌석이 무척이나 좋아서 경기장이 한 눈에 들어오고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습까지 함께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게다가 피자와 치킨이라는 깜짝 선물까지! 선물을 준비하신지 몰라서 치킨이랑 햄버거를 사왔었는데 어쩌다 보니 음식파티가 되어버렸네요. 맛있는 간식까지... 역시 포카리스웨트 짱짱~!



관중석 중간에 노란색 물결 보이시나요? LG트윈스 팬들이 노란색 응원종이를 들고 파도타기를 하는 모습이랍니다. 테이블석이라 같이 참여하지는 못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즐거운 경기를 좋은 자리에서 편하게 보며 응원가와 응원구호도 열심히 외쳤습니다.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갈증도 풀고~ 스트레스도 날리고!
5월의 포카리안이 되어 행복한 여름날을 보냈습니다.


이달의 포카리안에 선정된 '연두콩'님을 소개합니다. 평소 포카리스웨트를 즐겨 마시는 연두콩님! 그녀는 LG 팬~~ 목청껏 응원하고, 선수들이 뛰는 역동적인 모습까지 꼼꼼하게 살펴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음식파티를 하셨다는데요! 즐겁게 야구경기를 관람한 연두콩님의 블로그에 놀러 가볼까요?

* 블로그 주소 '연두콩'
(http://blog.naver.com/yksngy)
* 원본 글 http://blog.naver.com/yksngy/50143325153




이달의 포카리안인 'forget-me-not'님과 '연두콩'님의 야구 관람 이야기, 어떠셨나요? 포카리안의 뜨거운 야구응원열기가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아, 혹시 그거 아세요? 이달의 포카리안이 응원한 팀은 다 이겼다는 사실? 참 신기하죠? 행운의 여신도 이달의 포카리안과 함께 응원했나봐요.

포카리스웨트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달의 포카리안!
이달의 포카리안이 되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 자주 방문해주세요. 혹시 알아요? 이달의 포카리안이 돼서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