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소식통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하는 무더위 탈출 이벤트 2탄 당첨자 발표] 포카리스웨트를 득템할 행운의 주인공을 공개합니다!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타월,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휴가, 여름휴가, 무더위, 열사병, 여름


포카리안님들아, 무더위 잘 이겨내고 있나요?
35도에 육박한 온도 때문에 조금만 걸어도 땀이 주르룩 나는데요.

더위에 지친 포카리안을 위해 시작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무더위 탈출 이벤트 2탄'! 오늘이 바로 당첨자 발표하는 날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를 주제로 포카리안의 여름휴가 계획도 들어보고, 잊지 못할 사연도 만나봤는데요. 무더위를 이기는 나만의 방법을 소개해준 분도 계셨답니다. ^^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휴가지에서 꼭 필요한 포카리스웨트 500ml 한 박스와 포카리스웨트 타월을 받게 될 주인공을 발표합니다! 두 눈 크게 뜨고 내 닉네임이 어디 있는지 찾아볼까요? ^^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하는 무더위 탈출 이벤트 2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휴가 보내세요!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타월,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휴가, 여름휴가, 무더위, 열사병, 여름

◆ 포카리스웨트 타월 + 포카리스웨트 500ml 한박스 (3명)

윤세리 / 장수미 / 비타민

포카리스웨트 500ml 한박스 (17명)

사탕공장 / 송은숙 / 신승호 / 김근영
김지운 / 이상록수 / 성호철 / s사랑과희망s
오후한때흐림 / 최정숙 / 정화인 / 현대호
옐로트롤 / 이은희 / 오진우 / 바다의왕자 / 진선주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타월,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휴가, 여름휴가, 무더위, 열사병, 여름


  해수욕장과 Rock & Roll만 있다면...  신승호님만의 여름 휴가 노하우

무더운 여름, 잠도 잘 이룰 수 없는 무더위 속에서 힘들어하지만 웃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여름휴가'.
폭염주의보가 내려져 있는 올해 여름 저만의 휴가 노하우를 공개하려 합니다.

첫째,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해수욕장이죠. 제아무리 뜨거운 태양 아래라도 시원한 바다와 함께라면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물론 화상 조심 및 포카리스웨트로 수시 수분 보충은 필수죠!

둘째, Rock & Roll! 무더운 날씨 때문일까요, 여름에는 모두 다 즐길 수 문화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그 중 Rock Festival 역시 수시로 펼쳐지고 있는데요. 해수욕장에서 UP된 기분 Rock Festival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UPUP 시켜보려 합니다. 살얼음 살짝 얼린 시원한 포카리스웨트 한 모금과 함께라면 바로 UPUPUP!


  장수미님의 카이로보다 덥다는 대구에서 여름 나는 방법!

푹푹 찌는 대구에 살면서 터득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방법은요.

하나! 차가운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샤워해요.
덥고 급한 마음에 차가운 물로 샤워하게 되는데, 샤워를 할 때는 시원할지는 몰라도 낮아진 몸의 온도가 더 뜨겁다고 받아들이게 되어서 금방 땀이 나게 되거든요. 가장 좋은 물 온도는 미지근하다고 느끼는 정도입니다.

둘! 여름에는 꼭 숙면이 중요해요.
푹푹 찌는 여름잠을 이루기가 쉽지는 않은데 잠을 잘 자야 면역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잠자기 1~2시간 전에 샤워를 합니다. 미지근한 우유 한잔을 마셔도 좋고 거기에 식초를 한 숟가락 넣어서 마셔 주는것도 피로회복에 좋더라고요. 자스민같은 허브향도 도움이 됩니다.

셋! 냉커피와 냉 탄산이 더 피로감을 줘요.
기분 좋게 한 두잔 정도는 좋지만 지나치게 많이 먹게 되면 피로물질이 쌓이게 되고, 각성 물질로 인해 숙면을 방해합니다.

넷! 잦은 샤워보다는 족욕이 좋아요.
더위에 끈적해지는 몸을 자주 씻기 마련이지만 발 온도를 낮추면 몸의 체온도 낮아지기 때문에 시원한 물로 족욕을 하면 좋아요. 샤워를 너무 자주 해도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게 되고 상하게 됩니다.

다섯! 몸을 개운하게 하는 과일 섭취를 해요.
차가운 아이스크림이나 음료를 지나치게 먹는 것 보다는 시원한 과일을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꺼내 먹으면, 식감도 좋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여섯! 빠져나간 수분보충을 위해서 물을 자주 마셔요.
수분이 빠지게 되면 피로감도 오고 무력감도 찾아오기 때문에 미지근한 물이나 약하게 청량감이 있는 물을 마셔줘요. 식후에 많이 마시면 소화를 떨어뜨리기 때문에 식간에 마셔주면 좋아요.

일곱! 아사와, 인견섬유를 잘 활용해요.
인견은 냉장고 섬유라고 하듯이 몸에 달라붙지도 않고 통풍도 잘되고 시원해서 실내복이나 침구류에 꼭 사용해요. 또한 저는 땀 흡수도 잘되고 정전기도 없어서 여름에 꼭 사용하고 있어요.

여덟! 입맛 돋우는 채소로 호박과 피망을 꼭 챙겨 먹어요.
호박은 아무리 뜨거운 태양이 내리 쬐도 말라 죽지 않는 채소라잖아요, 비타민, 칼슘이 풍부하고 이뇨작용도 좋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피망은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부미용과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채소라서 꼭꼭 챙겨 먹어요!!

아홉! 머리쪽은 차갑게 몸은 시원하게
마른 타월이나 베개 커버를 냉장실에 넣어 두었다가 차가워지면 베개 위에 올려 두세요.
젖은 타월을 꼭 짜서 냉동실에 얼려 두었다가 비닐주머니에 넣고 수건으로 덮어서 베개 위에 올려놓으면 효과가 더 오래가요. (Tip~~몸이 후끈거리며 열기 때문에 힘이 들 때는 페트병에 물을 얼려서 마사지해요. 몸도 시원해지고 다리의 피로도 풀려요)

열! 후끈후끈 열나는 쪽은 양배추로 식혀요
양배추에 함유된 비타민K는 햇빛에 그을린 피부를 진정시키고 해열에도 도움이 되요. 열이 나거나 부분적으로 화끈거려 잠을 못 이룬다면 양배추 겉잎을 대면 금방 열이 내리고 낮 동안에 상처받은 피부 온도를 내려줘요.

열하나! 선풍기에 젖은 수건을 올려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요
에어컨과는 달리 선풍기는 주변환경 온도를 낮추지 않고 바람을 만들기 때문에 실내 온도가 시원하지 않으면 크게 효과가 없어요. 방안에 젖은 수건을 걸어두거나 물수건을 선풍기의 안전망 위에 올리면 시원한 수증기가 나와 시원해져요 (Tip~~선풍기의 안전망을 씌우지 않고 수건을 걸면 자칫 수건이 선풍기 날개에 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열둘! 대나무 돗자리를 활용해요
대나무 겉대를 잘게 잘라서 엮은 대나무 돗자리는 보냉효과와 제습효과가 있어서 몸과 열매체와의 차단역할을 하고 대나무 돗자리 사이사이로 통풍되면서 땀이 빨리 증발하기 때문에 아주 유용해요. (Tip~~대나무 돗자리도 화려하고 이쁜 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하고 질은 낮은 상품은 대나무 결이 거칠고 얇게 가시처럼 벗겨지더라구요 마감처리가 잘된 돗자리가 좋아요)

오늘도 대구는 37도에 육박하네요~~건강하게 여름에 도전합니다.^^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타월,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휴가, 여름휴가, 무더위, 열사병, 여름


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타월,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휴가, 여름휴가, 무더위, 열사병, 여름


포카리스웨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은, 오는 8월 8일(수)까지 포스팅에 '비밀 덧글'로 아래 4가지 사항을 꼭 남겨주세요. 당첨선물은 8월 10일(금) 이후 일괄 배송됩니다.


1. 덧글 아이디 / 2. 받는 분 이름 / 3. 주소(우편번호 필수) / 4. 연락처

EX) 1. 덧글 아이디: 포카리스웨트
      2. 이름: 홍길동
      3. 주소: 서울특별시 00구 00동 000번지(우편번호)
      4. 연락처: 010-0000-0000

※ 8월 8일(수)까지 배송정보를 보내주지 않으신 분은 당첨 무효처리 되오니, 유의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