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카리 소식통

[오픈이벤트 당첨자발표]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포카리스웨트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며,
지난 4월 6일(금)부터 15일(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됐던 '포카리스웨트의 마스코트 이름을 지어주세요!' 이벤트! 따뜻한 4월... 봄꽃축제도 가랴, 주말데이트도 하랴, 많이 바쁘셨을텐데도 불구하고 그 와중에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 수많은 분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기상천외한 네이밍들이 나왔지요! 포리, 포링 등의 귀여운 이름에서부터 포카리스맨과 포맨 등 왠지 지구를 지켜야만 할 것 같은 파워풀한(?) 이름에 이르기까지! 포카리스웨트의 특징을 정확하게 짚어주신 많은 분들의 애정이 듬뿍 느껴지는 순간이었답니다. 포카리스웨트가 앞으로 더 예쁘고 건강하게 살아가라고, 몇 날 며칠 고민해 이름 지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감] [블로그 오픈이벤트]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사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오픈을 맞아 진행한 첫 이벤트라 "과연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까?"하는 두려움, 고민들이 많았지요! 그야말로 설렘 반, 걱정 반으로 지새운 밤이었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걱정, 고민은 포카리스웨트 마신 것처럼 곧 시원하게 사라져 버렸지요!


총 10일간의 이벤트 기간동안 작성된 덧글이 무려 822건! 이처럼 폭발적인 반응에 환호성을 질렀답니다. "으랏샤~!!" 그렇다면, 수많은 분들 중 과연 누가...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을 예쁘게 지어주셨을까요? 지금! 그 결과를 발표합니다~!! 두둥~!!




◆ 1등(1명)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 ◆

탁훈(포키)



◆ 2등(4명) 포카리스웨트 500ml 페트 1BOX + 포카리스웨트 타올 ◆

임수미(뽀뽀리) / 달뗑이 (2NE4카리 [투애니포카리]) / 이명자 (포카맨) / 이오니(이오니)



◆ 우수상(25명) 포카리스웨트 500ml 페트 1BOX ◆

포카리짱(포카리) / 행복은맘속에(아리스피) / 박소라(포유) / 이광진(포동이) / 마미새(뽀까리)

권미정(베리베리수, 굿포리) / 김정현(Dr.블루) / 오영렬(포리온) / 정원호(포리) / popolip(블루스웨트)

ujyjh(포세이온) / Adolph Juil Kim(런포스) / 고든(수리(Soo2)) / 김경아(블루포포, 포포) / 손동안(포카포카)

꼬쟁이(리온(Re 溫)) / 해피농장(포리수이) / 김유리(파라나) / 이승연(포선배) / 최준영(포카리온)

고동균(포니즈) / Jungwoo Choi(포이카) / 영영(포카도리)

은달이(포강이, 포아시스, 포가이&포우먼) / 송솔향(포카리스, 포카드림, 뽀카스)


※ 당첨자 발표의 왼쪽 이름은 참여한 닉네임, 괄호 안은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 이름입니다.

※ 당첨자는 마스코트 이름의 의미, 최초 아이디어 제안자 등을 고려해 선정했습니다.



오픈이벤트 참여자 덧글 중 포카리스웨트와의 추억이 담긴, 혼자 보기 아까운 사연들을 소개합니다. 덧글을 찬찬히 보다보면, 포카리스웨트가 일상 속에서 여러분과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를 새삼 느끼게 된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


  "우리 아들내미가 지어준 이름이예요!" - 탁훈님과 아드님의 소소한 추억

블로그 오픈 축하드려요. 예상대로 제가 좋아하는 파란색 `뽀키`네요.ㅎㅎ
이제 진정 포카리 스웨트의 계절이 오는군요.
이름은 `포키`라고 지어봤어요.
경기장에서 저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 봤을 때, 우리 아들내미가 쟤 이름이 뭐냐고 묻기에 포카리스웨트라고 했더니 어려웠던지 나중에 `뽀키`라고 하던데요. 그 이후로 마트에 한번 같이 간 적있는데 포카리스웨트 보고 `뽀키`라고 하더군요. 애들 생각이 의외로 정확할 때가 많아요.


  "임신했을 때에도, 40도 넘는 고열에도 찾아마셨던 음료" - 임수미님이 포카리스웨트를 사랑하게 된 사연

임신할 때 입덧이 심해서 물도 못 먹을 정도로 힘들었는데, 우연히 남동생이 사 놓은 포카리를 먹게 되었는데 속 울렁거림도 없고 제 입에 딱 맞는 게 입덧도 수그러들더라구요.. 아이를 낳고 어느 날 아이가 40도 넘는 고열에 응급실 갈 경황 없을 때 냉장고에 있던 포카리를 먹고 일시적이나마 열을 내리고 안도한 적이 있었어요. 그 후 아이가 탄산음료보다 포카리음료가 좋아졌는지 몰라도 마트 가면 포카리 발음이 안되서 뽀뽀라고 부르게 되었어요. 


  "까리하다! 뽀뽀해주고 싶을 정도로 멋지다!" - 마미새님의 헬스장 친구, 포카리스웨트!

헬쓰장에서 런닝머신 한 시간 뛰면 10km를 완주할 수 있는데... 다 뛰고 나면 엉덩이살이 아릴 정도로 힘들지만 몸 전체에서 나는 짭쪼름한 땀방울에 희열을 느끼던 시절~ 그럴 때 물 대신 빠르게 흡수되어 몸을 가라앉히는 게 포카리스웨트였어요. 마스코트 이름은 귀엽게 `뽀까리` ...까리하다가 부산 사투리로 `멋지다~`고런 뜻이라 뽀뽀해 주고 싶을 정도로 멋지다. 그런 뜻과 어감상 부르기 쉽게 `뽀까리` ^^


자, 그럼 이제... 오늘부터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은 '포키'랍니다! (어때요? 귀엽고 상큼발랄한가요? ^^;) 앞으로 재미있고 알찬 소식들, 열심히 전해드릴테니... 꼭 "예뻐라아~" 해주셔야만 해요? (포키는... 뿌잉뿌잉~! >_< ... 아, 제발 때리지만 마세요!)




포카리스웨트 오픈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은 오는 4월 20일(금)까지 포스팅 아래에 ‘비밀 덧글’로 아래 4가지 사항을 꼭 남겨주세요. 당첨선물은 4월 23일(월) 이후 일괄 배송됩니다.


1. 덧글 아이디 / 2. 받는 분 이름 / 3. 주소(우편번호 필수) / 4. 연락처

EX) 1. 덧글 아이디: 포카리스웨트
      2. 이름: 포키
      3. 주소: 서울특별시 00구 00동 000번지(우편번호)
      4. 연락처: 010-0000-0000

※ 4월 20일(금)까지 배송정보를 보내주지 않으신 분은 당첨 무효처리 되오니, 유의해 주세요~!